[경영전술] ZARA(자라)의 국내시장 진출전술과 새로운 전술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3 07:02
본문
Download : ZARA 한국시장전략.ppt
ZARA(자라)의 국내시장 진출전략과 새로운 전략 제안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zara.com www.fashionchannel.co.kr www.fashionbiz.co.kr www.kaia.or.kr www.samsungdesign.net www.donga.com www.mk.co.kr www.asiaeconomy.co.kr www.hankyung.com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 : SPA브랜드와 일반 캐주얼의류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근애, 경희대 경영대학원, 2004 SPA형 전문점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점포속성중요도에 관한 연구 - 정준원, 한양대 대학원, 2002 국내 브랜드의 SPA 전략 연구 - 이지현, 홍익대 산업미술대학원, 2001
패션브랜드, 국제경영, 현지화전략, 국제마케팅, 디자인마케팅
롯데백화점 입점에 따른 수수료로 인한 가격 상승
Download : ZARA 한국시장전략.ppt( 87 )
1. Introduction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술 : SPA브랜드와 일반 캐주얼의류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근애, 경희대 경영대학원, 2004
5. 4P analysis(분석)
www.fashionchannel.co.kr
E- business가 활발한 한국 시장
www.samsungdesign.net
[경영전술] ZARA(자라)의 국내시장 진출전술과 새로운 전술 제안
ZARA 의 High End 책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7. 향후 展望
www.donga.com
국내 브랜드의 SPA 전술 연구 - 이지현, 홍익대 산업미술대학원, 2001
www.kaia.or.kr
설명
ZARA(자라)의 국내시장 진출전술과 새로운 전술 제안에 대한 A+ PPT

www.fashionbiz.co.kr
SPA형 전문점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점포속성중요도에 관한 연구 - 정준원, 한양대 대학원, 2002
130~150%의 가격의 거품 감소 노력이 요구됨.
2주 마다 New Fashion이 들어오는 ZARA의 High-End 정책은 무리.
www.asiaeconomy.co.kr
[참고資料]
순서
ZARA 본연의 합리적 가격의 Fast Fashion 정책 고수
품질에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
www.zara.com
www.mk.co.kr
평균(average)보다 30~50% 이상의 高가 판매
2. 환경 analysis(분석)
최근 GAP, BANANA REPUBLIC 등 수입 의류 시장 활성화
6. 새로운 책략제안
www.hankyung.com
3. SWOT analysis(분석)
4. STP analysis(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