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미샤 마케팅성공事例analysis(분석) > price1 | price.kr report

미샤 마케팅성공事例analysis(분석) > price1

본문 바로가기

pric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샤 마케팅성공事例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6 09:35

본문




Download :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레포트/경영경제

미샤,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
미샤 마케팅성공事例analysis(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
MARKET

목 차
I. 미샤
II. 가격
III. marketing 戰略
IV. marketing 目標(목표)
V. 가격 결정
VI. SWOT










가격결정
SWOT
marketing 目標(목표)
가격
marketing 戰略
미샤

1997. 7. 화장품 브랜드 ‘잎스(IPSE)’ 출시

1998. 9. ㈜엘트리 ‘잎스’ 브랜드로 운영처음

1999. ‘미샤’ 테스트 서비스 처음

2000. 1. ‘뷰티넷’ 사이트 운영

2000. ‘뷰티넷’ 에서 미샤 온 라인 판매 처음

2002. ‘뷰티넷’ 회원 100만명 돌파

2002. 오프라인 테스트 매장오픈

2002. ‘잎스’ 브랜드 매각

2002. 이화여대점 ‘미샤’매장 오픈으로 운영처음

2003. ‘미샤’ 매장 50호점 오픈

2003. ‘뷰티넷’ 회원 160만명 돌파

2004. 3. ‘미샤’ 매장 100호점 오픈














가격결정
SWOT
marketing 目標(목표)
가격
marketing 戰略
미샤
국내 최초 온 라인 화장품 브랜드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판매자의 이익과 소비자 만족 극대화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marketing 戰略
초저가 戰略의 선두주자
화장품 업계에서의 커다란 반향














가격결정
SWOT
marketing 目標(목표)
가격
marketing 戰略
미샤
가격거품 제거
자연주의 지향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 지향
소비자만족
극대화














가격결정
SWOT
marketing 目標(목표)
가격
marketing 戰略
미샤
경기 불황
젊은 층 중심의 실용적 소비증가
가격거품을 제거 합리적인 가격제시
‘저가 화장품’ 틈새시장 공략
미샤 탄생














가격결정
SWOT
marketing 목…(생략(省略))


미샤%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1.gif 미샤%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2.gif 미샤%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3.gif 미샤%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4.gif 미샤%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5.gif 미샤%20마케팅성공사례분석_ppt_06.gif


미샤 마케팅성공事例analysis(분석)

Download :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90 )





설명


미샤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Total 19,25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