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상품컨텐츠제작및마케팅제안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6 16:19
본문
Download : 문화상품컨텐츠제작및마케팅제안서.ppt
사업배경
장인들의 작품을 좀더 많은 국내 사람들에게 알리고 대중적으로 관심을 갖게 하는 것
온라인(online) 오프라인으로 연계되어서 다양한 marketing 과 이벤트를 통해서 작가들의 작품을 일반인에게 지속적으로 알리고 관심을 갖게 하며 나아가 후진 양성에 목적이…(drop)






설명
문화상품컨텐츠제작및마케팅제안서 , 문화상품컨텐츠제작및마케팅제안서기타사업계획 , 문화상품컨텐츠제작 마케팅제안서
culture상품컨텐츠제작및마케팅제안서
문화상품컨텐츠제작,마케팅제안서,기타,사업계획
Download : 문화상품컨텐츠제작및마케팅제안서.ppt( 27 )
순서
다.
culture상품컨텐츠제작및마케팅제안서
사업계획/기타
文化(culture) 상품 컨텐츠
제작 및 marketing
제안서
1. ○○○ 사업개요 및 사업 목적
2. 시장analysis
3. 운영 및 marketing 전략(戰略)
현 진행 상황
운영 계획 및 수익 모델
4. 추정 매출액
목 차
사업 개요 및 목적
사업 개요
국내 중요文化(culture) 재 장인의 전통 작품(상품)을 국내 및 해외로 홍보 판매.
온라인(online)과 오프라인으로 적극적인 홍보 및 판매를 함.
전문적인 판매 및 판로 개척과 판매 marketing 을 전문적으로 대행하는 에이전시 역할.
온라인(online)을 중심으로 동영상 홍보 및 판매를 함으로 국내의 우수한 작품을 해외에 알림.
온라인(online)을 통해서 대중적 관심 고취.
대형 유명 쇼핑몰에 독립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새롭게 상품화 함.
국내유명 쇼핑몰과 연계해서 이 회사의 해외 사이트를 활용.
해외에 오프라인 전시장 및 판매점을 구축하여 체험공간의 역할과 한국을 알리 수 있는 민간 외교의 장소로 활용 기대.
정기적인 온라인(online) 행사를 오프라인 전시회와 연계하여 다양한 판매 marketing 전개.
시장내역, 사업배경
시장내역
온라인(online) 쇼핑몰: 현재는 각 지역의 속성 을 살린 지역 작가들의 특정 작품만을 판매하는 사이트가 다수 차지.
상품성이 떨어져서 대중적 인지도 부족
대형 쇼핑몰: 작가의 예술 작품이나 생활 작품 판매가 미흡하고 작품이 없는 쇼핑몰이 대부분..
판로 부재 및 작가들의 홍보, 영업마인드 부족으로 시장 활성화 미비
작가본인이 외부에 의뢰해서 작품을 홍보하는 수단으로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정도이며 이 또한, 활성화 되어있지 않고 작품 활동을 등록하는 정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