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7 01:04
본문
Download :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사례.hwp
나는 이재 20살 나와 같은 젊은이들의 구미에 맞는 광고 말 그대로 젊은 광고가 정말 맘에 들었다. ( 맘에 들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뭔가 특별한 것이 있을 것 같아서 ^^)
기업紹介(소개)
▶ 동아제약 <생명에 대한 외경/64년>
동아제약은 자양강장제 박카스에프를 주력으로 하는 국내 최대의 제약업체로 95년에 environment(환경) 사업부를 신설하여 소각로, 폐수처리사업에 진출한데 이어 최근에는 용인, 평택지역 CATV사업자로 선정돼 지배주주로 참여중이다.
(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순서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성공,사례,동아제약,박카스,시장,지향적,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사례.hwp( 12 )
동아제약 박카스의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分析과 고찰
선택 동기
기업紹介(소개)
▶ 동아제약 <생명에 대한 외경/64년>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
1. 시장 상황 分析
1) 드링크 시장의 흐름과 규모
2) 시장점(長點)유율
2. 경쟁사 分析
1) 박카스-에프
2) 원비-디 (일양약품)
3) 영진구론산바몬드
소비자 分析
1) 주 고객층
2) 고객들의 제품 인지도
▶박카스는 Cash-Cow로 전체 매출에 45%이상을 차지
Marketing Mix 4 P
1.Product - 제품
@박카스 제품紹介(소개)
1. 박카스 정 탄생
2. 박카스 내복액 으로의 변화
3. 드링크제 시장에서 신화의 스타트 박카스-D
4. 박카스-F로의 브랜드 확장
2. Price - 가격
- 저렴한 가격
3. Promotion : 휴머니즘에서 젊음으로
(1)책략 변화
▷ 탄생기
▷ 1963년 박카스D
▷ 1991년 박카스F
※ 신한국인 캠페인은 성공적이다
▷ 20대로의 광고 TARGET의 확대
4. Place
1)Route Sale 과 현금거래
(2) 유통혁신
성과分析
회사동향
▶영업개황
▶박카스의 시장점(長點)유율 (자양강장제 시장에서)
▶ 박카스는 역시 「국민의 드링크제」
▶ 브랜드 파워
SWOT 分析
conclusion(결론)
동아제약박카스성공example(사례)
선택 동기
내가 박카스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보다도 ‘지킬 것은 지킨다’ 라는 광고 문구가 맘에 들어서이다. 또한 9…(drop)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의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성공 사례 동아제약 박카스 시장 지향적 마케팅 성공 사례
%20%EB%8F%99%EC%95%84%EC%A0%9C%EC%95%BD%20%EB%B0%95%EC%B9%B4%EC%8A%A4%EC%9D%98%20%EC%8B%9C%EC%9E%A5%20%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1.gif)
%20%EB%8F%99%EC%95%84%EC%A0%9C%EC%95%BD%20%EB%B0%95%EC%B9%B4%EC%8A%A4%EC%9D%98%20%EC%8B%9C%EC%9E%A5%20%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2.gif)
%20%EB%8F%99%EC%95%84%EC%A0%9C%EC%95%BD%20%EB%B0%95%EC%B9%B4%EC%8A%A4%EC%9D%98%20%EC%8B%9C%EC%9E%A5%20%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3.gif)
%20%EB%8F%99%EC%95%84%EC%A0%9C%EC%95%BD%20%EB%B0%95%EC%B9%B4%EC%8A%A4%EC%9D%98%20%EC%8B%9C%EC%9E%A5%20%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4.gif)
%20%EB%8F%99%EC%95%84%EC%A0%9C%EC%95%BD%20%EB%B0%95%EC%B9%B4%EC%8A%A4%EC%9D%98%20%EC%8B%9C%EC%9E%A5%20%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5.gif)
%20%EB%8F%99%EC%95%84%EC%A0%9C%EC%95%BD%20%EB%B0%95%EC%B9%B4%EC%8A%A4%EC%9D%98%20%EC%8B%9C%EC%9E%A5%20%EC%A7%80%ED%96%A5%EC%A0%81%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hwp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