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보고서]광고의 定義(정의) > price1 | price.kr report

[보고서]광고의 定義(정의) > price1

본문 바로가기

pric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보고서]광고의 定義(정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9 07:06

본문




Download : [레포트]광고의 정의.ppt




상품 및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 능
부정적 기능
- 물질주의 조장 소비심리를 자극하고 향락풍조와 낭비를 조장한…(생략(省略))
다. 더욱 새로운 생활방식을 알려주고 어린이에게 소비자 교육을 시킨다. 다른 marketing 요소를 돕고 상품의 품질을 믿도록 한다.
다양한 제작기술과 영상예술을 통해 심미안을 길러준다.
제조회사간의 경쟁을 자극하여 더 좋은 품질의 상품을 만들도록 한다. 상품의 사용방법을 알려주고 소비에 대한 가치관과 건전한 소비습관을 형성한다.
[레포트]광고의 정의 , [레포트]광고의 정의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 광고 정의
설명
[보고서]광고의 定義(정의)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레포트]광고의 정의.ppt( 87 )



[레포트]광고의%20정의_ppt_01.gif [레포트]광고의%20정의_ppt_02.gif [레포트]광고의%20정의_ppt_03.gif [레포트]광고의%20정의_ppt_04.gif
순서







레포트,광고,정의,경영경제,레포트

[보고서]광고의 定義(정의)







광고란 무엇인가
사전적 의미
- 세상에 널리 알림, 또는 그런 일
정 의
- 광고주가 소비자의 태도나 행동에 influence을 줄 목적으로 신문, 방송 등의 광고매체를
통해 유료로 시행하는 정보전달활동
- 기업이나 개인, 단체가 상품, 서비스, 이념, 신조, 정책 등을 세상에 알려 소기의
목적을 거두기 위해 투자하는 정보활동
- 소비대중을 대상으로 상품의 판매나 서비스의 이용 또는 기업이나 단체의 이미지
증진등을 목표(目標)로 이에 필요한 정보를 매체를 통하여 유료로 전달하는 행위
- 동시에 다수의 소비대중에게 상품 또는 서비스 등의 존재를 알려 판매를 촉진하는
일종의 설든 커뮤니케이션 활동
정 의
긍정적 기능
- 경제적 기능
광고된 상품을 사고 싶은 욕망을 자극하고 소비를 촉진하여 생산을 증대시킨다.

- marketing 기능 효율적인 경쟁을 돕고 marketing 활동의 시너지를 창출한다.
- 소비文化적 기능 소비자는 광고를 보고 상품의 구입여부를 결정한다.
새로운 상품을 위한 시장을 확대하고 기업간 건전한 경쟁을 유도한다.

- 사회文化적 기능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Total 19,25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