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기업analysis,CRM,경쟁상황(홈플러스 이마트,롯데마트),해외진출현재상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4 00:37
본문
Download : [4000원] 홈플러스 기업분석,CRM,경쟁상황(홈플러스 이마트,롯데마트),해외진출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홈플러스,기업,CRM,경쟁상황,홈플러스,이마트,롯데마트,해외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홈플러스 기업analysis,CRM,경쟁상황(홈플러스 이마트,롯데마트),해외진출현재상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swot,stp,4p
Download : [4000원] 홈플러스 기업분석,CRM,경쟁상황(홈플러스 이마트,롯데마트),해외진출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5 )
![[4000원]%20홈플러스%20기업분석,CRM,경쟁상황(홈플러스%20이마트,롯데마트),해외진출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D%99%88%ED%94%8C%EB%9F%AC%EC%8A%A4%20%EA%B8%B0%EC%97%85%EB%B6%84%EC%84%9D,CRM,%EA%B2%BD%EC%9F%81%EC%83%81%ED%99%A9(%ED%99%88%ED%94%8C%EB%9F%AC%EC%8A%A4%20%EC%9D%B4%EB%A7%88%ED%8A%B8,%EB%A1%AF%EB%8D%B0%EB%A7%88%ED%8A%B8),%ED%95%B4%EC%99%B8%EC%A7%84%EC%B6%9C%ED%98%84%ED%99%A9,%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4000원]%20홈플러스%20기업분석,CRM,경쟁상황(홈플러스%20이마트,롯데마트),해외진출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D%99%88%ED%94%8C%EB%9F%AC%EC%8A%A4%20%EA%B8%B0%EC%97%85%EB%B6%84%EC%84%9D,CRM,%EA%B2%BD%EC%9F%81%EC%83%81%ED%99%A9(%ED%99%88%ED%94%8C%EB%9F%AC%EC%8A%A4%20%EC%9D%B4%EB%A7%88%ED%8A%B8,%EB%A1%AF%EB%8D%B0%EB%A7%88%ED%8A%B8),%ED%95%B4%EC%99%B8%EC%A7%84%EC%B6%9C%ED%98%84%ED%99%A9,%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4000원]%20홈플러스%20기업분석,CRM,경쟁상황(홈플러스%20이마트,롯데마트),해외진출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D%99%88%ED%94%8C%EB%9F%AC%EC%8A%A4%20%EA%B8%B0%EC%97%85%EB%B6%84%EC%84%9D,CRM,%EA%B2%BD%EC%9F%81%EC%83%81%ED%99%A9(%ED%99%88%ED%94%8C%EB%9F%AC%EC%8A%A4%20%EC%9D%B4%EB%A7%88%ED%8A%B8,%EB%A1%AF%EB%8D%B0%EB%A7%88%ED%8A%B8),%ED%95%B4%EC%99%B8%EC%A7%84%EC%B6%9C%ED%98%84%ED%99%A9,%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4000원]%20홈플러스%20기업분석,CRM,경쟁상황(홈플러스%20이마트,롯데마트),해외진출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D%99%88%ED%94%8C%EB%9F%AC%EC%8A%A4%20%EA%B8%B0%EC%97%85%EB%B6%84%EC%84%9D,CRM,%EA%B2%BD%EC%9F%81%EC%83%81%ED%99%A9(%ED%99%88%ED%94%8C%EB%9F%AC%EC%8A%A4%20%EC%9D%B4%EB%A7%88%ED%8A%B8,%EB%A1%AF%EB%8D%B0%EB%A7%88%ED%8A%B8),%ED%95%B4%EC%99%B8%EC%A7%84%EC%B6%9C%ED%98%84%ED%99%A9,%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4000원]%20홈플러스%20기업분석,CRM,경쟁상황(홈플러스%20이마트,롯데마트),해외진출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D%99%88%ED%94%8C%EB%9F%AC%EC%8A%A4%20%EA%B8%B0%EC%97%85%EB%B6%84%EC%84%9D,CRM,%EA%B2%BD%EC%9F%81%EC%83%81%ED%99%A9(%ED%99%88%ED%94%8C%EB%9F%AC%EC%8A%A4%20%EC%9D%B4%EB%A7%88%ED%8A%B8,%EB%A1%AF%EB%8D%B0%EB%A7%88%ED%8A%B8),%ED%95%B4%EC%99%B8%EC%A7%84%EC%B6%9C%ED%98%84%ED%99%A9,%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4000원]%20홈플러스%20기업분석,CRM,경쟁상황(홈플러스%20이마트,롯데마트),해외진출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4000%EC%9B%90%5D%20%ED%99%88%ED%94%8C%EB%9F%AC%EC%8A%A4%20%EA%B8%B0%EC%97%85%EB%B6%84%EC%84%9D,CRM,%EA%B2%BD%EC%9F%81%EC%83%81%ED%99%A9(%ED%99%88%ED%94%8C%EB%9F%AC%EC%8A%A4%20%EC%9D%B4%EB%A7%88%ED%8A%B8,%EB%A1%AF%EB%8D%B0%EB%A7%88%ED%8A%B8),%ED%95%B4%EC%99%B8%EC%A7%84%EC%B6%9C%ED%98%84%ED%99%A9,%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1
기업introduce
2
STP, 4P(+service), CRM
3
경쟁상황 & 국제활동
Myongji University
4
결점 & 제안
_SLIDE_3_
기업 introduce
1999. 홈플러스 주식회사 출범
2000. 홈플러스 안산점(1호점) 오픈
2003. 아시아 최대 목천 물류서비스센터 오픈
2008. 홈에버 인수
2012. 전국 124개 매장보유
“고객 여러분께 건강과 사랑을 드리는,
생활에 플러스가 되는 착한 홈플러스”
기업 introduce
_SLIDE_4_
STP
Segmentation 연령별세분화
편의점의 주 고객인 10,20대
맞벌이 부부가 많은 30대
가족 단위의 구성Cause 40,50대
- 재래시장의 주 고객인 60대 이상
10-20
21-30
31-40
41-50
51-60
61 이상
_SLIDE_5_
STP
Targeting
자가를 이용하여 대량구매가 많은 할인점의 특성(特性)상
소수로 구매하는 10,20대는 제외
맞벌이로 인하여 주말을 이용해 대량구매하는
신혼부부 또는 젊은 30대 부부
가족 단위의 구성Cause 40,50대 중산층 부부
_SLIDE_6_
STP
Positioning
‘삼성` 이라는 대기업 브랜드를 활용, 신뢰성 제고
TV광고 및 중독성이 강한 CM송을 통하여
친근감 형성
싼 가격을 강조하는 TV광고, 전단지를 통해 최저가격의
이미지 구축
_SLIDE_7_
Product - 주력상품군
- 의류, 가전, 스포츠, 생활용품 등 42,000여 점의 비식품 품목
유/아동 상품을 집결한‘No.1 for Kids` 매장이 대표적
- 선택과 집중을 goal(목표) 로 『정육, 조리제안, 가정, 완구, 여성내의』
5개 품목 특화하여 양질의 저가strategy
4P
_SLIDE_8_
- PB상품은 생필품 및 의류
- 생필품 :…(drop)
홈플러스 기업analysis,CRM,경쟁상황(홈플러스 이마트,롯데마트),해외진출현재상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swot,stp,4p
순서
홈플러스 기업분석,CRM,경쟁상황(홈플러스 이마트,롯데마트),해외진출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홈플러스 기업분석,CRM,경쟁상황(홈플러스 이마트,롯데마트),해외진출현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기업 CRM 경쟁상황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해외진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