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클럽,블루클럽기업분석,블루클럽마케팅strategy,남성전용미용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23:57
본문
Download : 블루클럽,블루클럽기업분석,블루클럽마케팅전략,남성전용미용실.pptx
98년 IMF 당시 가격거품을 제거한 5000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끌어 빠르게 프랜차이즈가 확장되었다
_SLIDE_9_
블루클럽 주요 수상 경력 및 연혁1997년 11월: 블루클럽 프랜차이즈 사업 준비 개시1998년 6월: 국내 최초 남성 미용실 블루클럽 1호점 오픈 (이천 효성점)1998년 10월: 국내 최초 미용전문 재교육기관 `미용산업교육원` 설립1998년 12월: 업계 최초 98년 히트상품 선정 (국민일보)1999년 5월: 3대 매체 히트상품 선정 (일간스포츠/스포츠서울/경향신문)업계 최초 99년 한국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한국능률협회)12월: 업계 최초 정해진CEO `신지식인 대표이사 선정` (제 2 건국위원회)2000년 2월: 미용전문신문 `뷰티투데이`지 발행 - 업계 최대 부수 발행3월: 2년 연속 한국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한국능률협회)6월: 2년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블루클럽,블루클럽기업,블루클럽마케팅전략,남성전용미용실,경영경제,레포트
다.블루클럽,블루클럽기업분석,블루클럽마케팅strategy,남성전용미용실
블루클럽,블루클럽기업분석,블루클럽마케팅strategy,남성전용미용실
순서






설명
블루클럽,블루클럽기업분석,블루클럽마케팅전략,남성전용미용실 , 블루클럽,블루클럽기업분석,블루클럽마케팅전략,남성전용미용실경영경제레포트 , 블루클럽 블루클럽기업 블루클럽마케팅전략 남성전용미용실
Download : 블루클럽,블루클럽기업분석,블루클럽마케팅전략,남성전용미용실.pptx( 79 )
_SLIDE_1_
“What is it”
_SLIDE_2_
BLUE CLUB
PRESENTATION
BLUE
_SLIDE_3_
_SLIDE_4_
CONTENTS
1.
TEAM introduce
2.
WHY BLUE CLUB
& About Blue Club
3.
실태 analysis
4.
소비자 analysis
5.
問題點도출
6.
해결방향
&SOLUTIONs
_SLIDE_5_
WHY
BLUE CLUB!
_SLIDE_6_
콜라
코카콜라
사이다
칠성사이다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인스턴트커피
맥심
섬유유연제
피존
미용실
남성미용실
블루클럽
Question
_SLIDE_7_
WHY
BLUE CLUB!
_SLIDE_8_
About ‘Blue Club’
블루클럽의 탄생
여성들의 공간으로 여겨졌던 미용실에 가는 것이 비교적 자연스럽지 않은 분위기였지만 남성들의 출입이 빈번해지게 되었고, 이에 따른 남성 고객들의 불편점을 해소하기 위해 블루클럽이 탄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