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엔지,피엔지analysis(분석) ,피엔지기업analysis(분석) ,피엔지marketing 전략,피엔지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1 11:37
본문
Download : 피엔지,피엔지분석,피엔지기업분석,피엔지마케팅전략,피엔지마케팅,피엔지미래,피엔지인재상,피엔지조직,피엔지글로벌비지니스서비스,글로벌서비스.pptx






순서
_SLIDE_1_
Procter & Gamble - Global Business Services
_SLIDE_2_
목차
1. 기업intro
2. P&G 성장배경
3. P&G 인재상
4. P&G 조직
5. Global Business Service
6. Outsourcing
7. C&D
8. Case
9. P&G의 미래
_SLIDE_3_
1. 기업intro
1837년 동서 지간인 양초 제조업자 William Procter와 비누 제조업자 James Gamble이 서로의 회사를 합병하면서 탄생.
남북 전쟁 시기 군수 물자 계약을 따내어, 전국 군대에 P&G의 제품을 보급.
1859년 매출액 100만 달러 돌파.
전국적으로 전기 공급 후, 양초사업을 도태화하고, 비누 사업에 중점화.
20 세기 초, 국내 공장의 생산량으로는 늘어나는 수요 감당 미달, 해외로 사업 확장, 생산 품목의 다양화.
1993 : 매출액 300억불 달성, 팬틴 세계 샴푸 시장 매출 1위 달성
1999~2000 : Fortune지 선정 세계 500대 기업
파이낸셜 타임즈 선정 세계에서 존경 받는 50기업
2008 : Fortune: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5위
약 300여 개의 브랜드 소유, 약 180여 개국에 걸쳐 42억 명의 소비자층 형성
전 세계 80여 개의 지사, 13만여 명의 다국적 직원을 거느리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다양한 사업영역과 제품군을 크게 섬유 및 가정용품, 미용용품, 유아 및 가족용품, 건강용품 그리고 스낵과 음료 5가지로 나누어 점차 그 범위를 다른 사업부문까지 넓혀가며 비관련 다각화 추세를 보임.
현재의 P&G
_SLIDE_4_
2. P&G 성장배경
“People will always be our most important asset.”
설립 초기부터 유능한 사람들을 채용하여 공정하게 대우
각 개인의 아이디어를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 미래를…(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피엔지,피엔지분석,피엔지기업분석,피엔지마케팅전략,피엔지마케팅,피엔지미래,피엔지인재상,피엔지조직,피엔지글로벌비지니스서비스,글로벌서비스.pptx( 29 )
피엔지,피엔지,피엔지기업,피엔지마케팅전략,피엔지마케팅,피엔지미래,피엔지인재상,피엔지조직,피엔지글로벌비지니스서비스,글로벌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피엔지,피엔지analysis(분석) ,피엔지기업analysis(분석) ,피엔지marketing 전략,피엔지marketing ,피엔지未來,피엔지인재상,피엔지조직,피엔지글로벌비지니스서비스,글로벌서비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피엔지,피엔지analysis(분석) ,피엔지기업analysis(분석) ,피엔지marketing 전략,피엔지marketing ,피엔지未來,피엔지인재상,피엔지조직,피엔지글로벌비지니스서비스,글로벌서비스
피엔지,피엔지분석,피엔지기업분석,피엔지마케팅전략,피엔지마케팅,피엔지미래,피엔지인재상,피엔지조직,피엔지글로벌비지니스서비스,글로벌서비스 , 피엔지,피엔지분석,피엔지기업분석,피엔지마케팅전략,피엔지마케팅,피엔지미래,피엔지인재상,피엔지조직,피엔지글로벌비지니스서비스,글로벌서비스경영경제레포트 , 피엔지 피엔지 피엔지기업 피엔지마케팅전략 피엔지마케팅 피엔지미래 피엔지인재상 피엔지조직 피엔지글로벌비지니스서비스 글로벌서비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