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결혼과 가족 > price1 | price.kr report

결혼과 가족 > price1

본문 바로가기

pric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결혼과 가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8 08:23

본문




Download : 결혼과 가족_1142711.hwp




그것이 어렵다면 아들이든 딸…(To be continued )
결혼과가족관계리포트(배우자간비슷하면도움이되는것들)



결혼과가족관계리포트(배우자간비슷하면도움이되는것들) , 결혼과 가족인문사회레포트 ,


다.’라는 식이었으나, 사회구조의 change(변화), 교육수준 향상, 의술의 발달, 경제적 문제 등으로 인해 이제는 배우자간 아주 중요한 조율조건으로 떠오르게 되었다. 결혼 전이든, 후가 되었든 배우자간 많은 대화를 통해 신중하게 결정해야 할 문제임에 분명하다.
2) 부부2
-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다 바라는 자녀수도 중요하지만 그에 앞서 첫 자녀를 출산하는 시기를 결정하는 것이 선결 해결해야할문제라 생각한다. 또, 한쪽이 자녀를 원하지 않거나 너무 많은 자녀를 원한다면 당장은 문제가 되지 않더라도 길게 보고 확실히 해 두는 것이 중요하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내가 자라온 가족이 4남매였고, 나이가 들수록 형제가 많은 것이 좋다는 생각을 하고 있으므로 장래 내가 꾸릴 가족도 자녀가 많으면 좋겠지만, 여러 가지 측면에서 힘든 부분이 많을 듯 하다.




설명

Download : 결혼과 가족_1142711.hwp( 12 )


결혼과 가족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결혼과%20가족_1142711_hwp_01.gif 결혼과%20가족_1142711_hwp_02.gif 결혼과%20가족_1142711_hwp_03.gif 결혼과%20가족_1142711_hwp_04.gif 결혼과%20가족_1142711_hwp_05.gif 결혼과%20가족_1142711_hwp_06.gif


레포트/인문사회
Ⅰ. 서론
Ⅱ. 본론
1. 가족의 사회·경제적 배경
2. 교육수준
3. 결혼생활에 있어서 서로에게 기대하는 역할
4. 가족 내 권력분담에 대한 견해
5. 바라는 자녀수
6. 흡연·음주에 대한 태도
7. 친정(처가)이나 시댁(본가)식구들과 어울리는 정도
8. 신뢰할 수 있는 정도
9. 갈등의 역할과 그것을 해결하는 방법
10. 人生goal(목표)
11. 즐기는 음악의 종류
12. 소비수준과 저축수준
13. 취미나 관심
14. 종교적 영적 신념과 선호
15. 함께 보내는 시간의 양
16. 유머감각
17. 사람을 대하거나 어울리는 기술
18. 사는 장소
19. 성 충동과 성적 관심
20. 아픈 것을 다루는 방식
Ⅲ. 結論(결론)


5. 바라는 자녀수
1) 부부1
- 結論(결론)부터 말하자면, 현재 우리는 딸(5세)과 아들(7개월) 이렇게 두명의 자녀가 있다 처음에 계획했던 자녀계획을 아주 이상적으로 이루었으며, 이부분에 대해 서로가 아주 만족하고 있다 자녀 계획은 배우자간 뿐 아니라 새로 탄생된 한 가정의(定義) 人生에도 절대적인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부분이다.
3) 본인
- 예전에는 이 문제에 그리 민감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고 있다 소위 ‘힘 닿는데 까지 놓는다.
Total 19,25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