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국내 손해insurance 판매채널 강화 방안(方案) > price1 | price.kr report

국내 손해insurance 판매채널 강화 방안(方案) > price1

본문 바로가기

pric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내 손해insurance 판매채널 강화 방안(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0 20:25

본문




Download : 국내 손해보험 판매채널 강화 방안.hwp





교수님의 강의노트와 교재를 바탕으로 해서 꼼꼼하게 정리한 시험대비 총정리 자료입니다. 먼저…(투비컨티뉴드 )




평소 노트필기가 부족하시거나 짧은 시간 내에 시험준비를 하셔야 하는 분, 혹은 발표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평소 노트필기가 부족하시거나 짧은 시간 내에 시험준비를 하셔야 하는 분, 혹은 발표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국내 손해insurance 판매채널 강화 방안(方案)

교수님의 강의노트와 교재를 바탕으로 해서 꼼꼼하게 요약한 시험대비 총요약 자료(資料)입니다.


Ⅱ. 온/오프라인 상호조화를 통한 채널믹스 전략(戰略) “online과 오프라인 채널의 상호조화를 통한 수익극대화 방법”, 손해保險, 이상남, 2002. 5 인용


1. 기본원칙

1) 명확한 目標(목표)설정 후 단계적 추진

일부사가 새로운 판매채널을 도입하는 등 environment이 급변한다고 해서 자기회사 사정과 무관하게 좇아가는 것은 지양해야 할 것이다.국내손해보험판매채널강화방안2002 , 국내 손해보험 판매채널 강화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국내%20손해보험%20판매채널%20강화%20방안_hwp_01.gif 국내%20손해보험%20판매채널%20강화%20방안_hwp_02.gif 국내%20손해보험%20판매채널%20강화%20방안_hwp_03.gif 국내%20손해보험%20판매채널%20강화%20방안_hwp_04.gif 국내%20손해보험%20판매채널%20강화%20방안_hwp_05.gif 국내%20손해보험%20판매채널%20강화%20방안_hwp_06.gif

Download : 국내 손해보험 판매채널 강화 방안.hwp( 54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다.국내손해insurance판매채널강화방안(方案)2002


Ⅰ. 판매채널별 상품개발 전략(戰略)
Ⅱ. 온/오프라인 상호조화를 통한 채널믹스 전략(戰略)
Ⅲ. 保險대리점의 전文化(culture) 및 대형화
Ⅳ. 언더라이팅기능의 강화
Ⅴ. 적극적인 제휴를 통한 다양한 판매루트 확보


3) 홈쇼핑

2004년 11월 15일 현재 LG, 현대, CJ, 우리 등 4개 주요 홈쇼핑에선 무려 14군데 생명保險 및 손해保險사들이 60개가 넘는 상품을 이미 방송했거나 방송 중이며, 保險종목도 종신·건강·어린이·암·상해·자동차保險 등 모든 保險분야에 걸쳐있다아 해럴드 경제, 2004. 11. 16

업계관계자들마다 다소 예측이 차이가 나지만 홈쇼핑을 통한 保險료 수입은 전체 保險료 수입 중 현재 1~2%미만에서 5년 내에 10%정도를 점유할 것으로 전망된다 따라서 홈쇼핑업계와 保險업계는 기존 판매하던 암保險과 어린이保險, 건강保險 외에도 보다 다양한 保險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상품개발이 필요하다. 채널간 갈등에 관한 한 정답이 없으며 선발회사가 시장을 선점하는 效果(효과)는 있지만 후발회사가 더욱 강력한 추진력으로 따라잡을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Total 19,25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