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마케팅사례(instance)] 네슬레 분유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0 14:44
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네슬레 분유마케팅.doc
이 회사는 지난해 하반기 네슬레 난으로 국내 분유 시장에 처음 진출하면서 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은 모유입니다.
마치 흡연 경고 문구가 적힌 담배갑처럼.
이것도 모자라 최근에는 모유 수유를 권장하는 판넬을 제작해 소아과 병원에 돌리고 있다아
모유 수유는 아기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라는 문구를 적은 판넬을 1.2차에 걸쳐 전국 1백20여개 소아과 병원에 무료 배포했다.
그런만큼 차별화할 수 있는 marketing 기법이 필요했고 그 해답을 foundation(창업)자인 앙리 네슬레의 foundation(창업) 이념에서 찾았다.
네슬레 분유marketing `화제`
우리 회사 제품 쓰지 마세요(?)
한국네슬레가 자사 제품을 팔기 위한 분유 판촉활동은 제쳐두고 모유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있어서 화제다.…(To be continued )
![[기업마케팅사례]%20네슬레%20분유마케팅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8%B0%EC%97%85%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B%84%A4%EC%8A%AC%EB%A0%88%20%EB%B6%84%EC%9C%A0%EB%A7%88%EC%BC%80%ED%8C%85_doc_01.gif)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네슬레 분유마케팅.doc( 65 )
[기업마케팅사례(instance)] 네슬레 분유마케팅
[기업마케팅사례] 네슬레 분유마케팅 , [기업마케팅사례] 네슬레 분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네슬레 분유마케팅
순서
기업마케팅사례,네슬레,분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기업마케팅사례(instance)] 네슬레 분유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한국네슬레는 지난 81년 네슬레 쎄레락을 출시하면서 국내 이유식 시장을 개척한 세계 1위 영유아식 회사이다.
한술 더떠 현재 3.4차 추가 제작을 준비하고있다아
이 회사는 소비자들에게 판촉용으로 분유를 나눠주는 것도 금지했다.
윤리 marketing 에 나선 것이다.
하지만 국내 분유 시장에는 늦깍이로 진출했다.성장기용 조제식을 먹이기 전에 의사나 전문가와 상의하세요라는 문구를 분유 깡통 상단에 적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