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 외식산업의 마케팅 전략(strategy)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4 17:24
본문
Download : 아모제 외식산업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며, 다들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2) 생산과정에서의 많은 식재료 폐기
3) 메뉴엔지니어링 및 개발노력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지 않다.
4) 종업원 부정, 계산착오, 재고손실 등의 Loss 증가
5) 백화점 푸드코너 내에서 카페아모제 브랜드 서비스가 부족하다.
아모제의 매뉴분석과 매장방문 및 점검을 통한 문제점과 대책을 살펴보고 판매촉진을 위한 마케팅 전략방안에 대해서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
아모제외식산업의마케팅전략(strategy)分析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모제 외식산업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45 )
다. *^^*아모제외식산업의마케팅전략분석 , 아모제 외식산업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1. marketing 전략(戰略)
(1) 메뉴분석을 통한 S.H.P.D
(2) 메뉴 판매전략(戰略) 및 改善(개선) 책
2. 매장방문 및 점검
(1) 을지로점 롯데백화점(소공점) 방문을 통한 메뉴, 구매, 검수, 저장, 불출, 생산, 서비스
1) 메뉴
2) 구매
3) 검수
4) 저장, 불출
6) 서비스
(2) 원가에 影響을 주는 problem(문제점)과 그 대책대안
1) 과다재고, 저장창고의 역할수행이 미흡하다.
많은 경영자들이 자금 마련이나 영업활동 못지 않게 적정재고 관리문제의 어려움을 지적하고 있따 어느 사업이든 상품이나 적정재고를 …(省略)
아모제 외식산업의 마케팅 전략(strategy) 分析






아모제의 매뉴分析과 매장방문 및 점검을 통한 결점과 대책을 살펴보고 판매촉진을 위한 마케팅 전략(strategy)방법에 대상으로하여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며, 다들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Ⅲ. 結論(결론)
- marketing : 판매 촉진을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대안
뿐만 아니라 ‘함께 future(미래)로!’란 슬로건 아래 분기별, 매장별로 서비스에 대한 이슈를 만들어 함께 토의하고 효과(效果)적인 방법을 도출해 내는 program을 진행하고 있따 일종의 제안제도인 이 program은 팀을 구성해 미스테리 샤퍼 점수를 높이는 대안, 고객 컴플레인을 줄이는 방법 등에 대해 스스로 말하고 생각하는 동안 서비스 마인드와 스킬을 높이게 하고 있따 각 팀별 토의 내용은 웹상에 올려 전 직원이 함께 공유케 하고 있따
한편 점포가 많아지다 보니 매장마다 서비스가 다르다는 고객 불만에 따라 각 점포별 서비스 수준의 차이를 최소화하기 위한 기본 교육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따
(주)아모제는 기존에는 본사 차원에서 진행하던 교육을 각 사업부별로 진행케 해 자체적으로 평가하고 향상시킬 수 있는 데 주력하고 있따
(2) 원가에 影響을 주는 problem(문제점)과 그 대책대안
1) 과다재고, 저장창고의 역할수행이 미흡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