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 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6 23:16
본문
Download : 햇반 마케팅전략.HWP
소비자행동 , 햇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햇반 마케팅전략.HWP( 22 )
2단계 (97.12~ 98) ‘가끔은 햇반이 좋다’
*광고goal(목표)
1) 다양한 최적 상황 제시를 통한 구매유도
2) 햇반과 주부와의 상관성 제고 통한 구매 확산 유도
*광고컨셉
햇반이 유용하게 쓰일 만한 상황들을 제시해 제품의 실용적 가치 전달
TV광고- 홍진희 / 최유라- 주부모델 기용해 주부공감 유도, 주말 위주
인쇄광고- HIT상품 고지 통한 이미지 상승
1단계로 인지도를 많이 높였으나, 여전히 밥은 집에서 해 먹는 것이라는 고정관념이 여전히 존재하는 상황, 특히 ‘밥’ 은 가족에 대한 최소한의 정성이며 주부로서의 자존심이라고 생각하는 주부들에게는 여전히 인지가 구매로 이어지기엔 장벽이 있었 다.
소비자행동
설명
햇반 마케팅전략입니다. 따라서 2단계 광고전략(strategy)은 최적상황을 제…(省略)






햇반 marketing 戰略
햇반 marketing 戰略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