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생각하는 바람직한광고 & 바람직하지 않은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4 08:34
본문
Download : 자신이 생각하는 바람직한광고 & 바람직하지 않은 광고.hwp
소비자의사결정과 관련하여 자신이 생각하는바람직한 광고와 바람직하지 못한 광고에 대해 또 그이유에 대해 서술했습니다.분량은 적지만 A+받은 자료입니다.
주의를 끌지만 부정적인 影響(영향)을 미친 이유
처음 가야금 소리배경에 최여진의 얼굴만 화면에 잡혀있다아(마치 조선시대 기녀의 모습을 잡는 듯한 느낌) 그리고 뒤에는 물방울 모양의 모빌이 하늘에 걸려있다아 아래만 쳐다보던 모델의 초점이 점점 화면 중간으로 향하던히 얼굴을 바르르 떨며 고개를 옆으로 젖히고 깜짝깜짝 놀라며 나중엔 치마를 손으로 움켜쥔다.
marketing 과목과 연관되는 수업입니다. 분명한 것은 이렇게 성적인 소재를 사용함으로서 주의를 끄는데는 …(skip)
Download : 자신이 생각하는 바람직한광고 & 바람직하지 않은 광고.hwp( 22 )
,경영경제,레포트
다. 얼굴이 잘 알려지지 않은 신인 여자 모델이 눈을 감은 채 등장한 ‘로얄토토비데’ 광고는 야릇한 상상을 불러일으킨다. 얼굴을 수목차 바르르 떨며 고개를 이쪽 저쪽 옆으로 젖히고 눈을 가늘게 뜬 여자 모델은 급기야 치마를 손으로 움켜잡는다.소비자과제좋은광고나쁜광고 , 자신이 생각하는 바람직한광고 & 바람직하지 않은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1. 바람직한 광고
-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紹介
*주의를 끌게 된 이유
*結論(결론) - 이 광고가 제품을 구매하는데 주는 影響(영향)
2. 바람직하지 않은 광고
- 로얄 비데 토토
*광고紹介
*주의를 끌지만 부정적인 影響(영향)을 미친 이유
*結論(결론) - 이 광고가 제품을 구매하는데 주는 影響(영향)
-바람직하지
못한 광고-
☹ 로얄 토토 비데
최근에는 나오지 않지만 예전에 보던 광고중에 이런 TV광고가 있었다. 부모님과 같이 TV를 시청하다가 서로 조용히 말이 없어졌던 기억도 사실이다.
소비자행동론 Task 였습니다. 마지막에 이어지는 카피로 인해 이광고가 비데광고라는 說明(설명) 을 덧붙여주지만 광고 내내 보는 이로 하여금 민망하게 만드는 장면이 나온다.소비자의사결정과 관련하여 자신이 생각하는
분량은 적지만 A+받은 data(자료)입니다. 이어지는 카피는 ‘1초에 70개의 물방울로 깨끗함이 다르다’. 쌍꺼풀 없는 시원한 눈매에 도톰한 입술로 섹시한 미소를 날리는 최여진은 슈퍼모델 대회 출신, 비데 사용시의 만족감을 절묘하게 성적인 코드로 치환한 것이 이 광고의 포인트다.
소비자Task 좋은광고나쁜광고




설명
자신이 생각하는 바람직한광고 & 바람직하지 않은 광고
레포트/경영경제
바람직한 광고와 바람직하지 못한 광고에 대해
또 그이유에 대해 서술했습니다.마케팅과목과 연관되는 수업입니다.
순서
소비자행동론 과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