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計劃書] 애견학교 사업 계획 / 애견학교 사업·운영 계획 목차 Ⅰ. 기업 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1 11:41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애견학교 사업계획 .hwp
Ⅲ. 사업개요 ☞ 기존의 애견훈련소와 차별화 된 목표(目標)시장과 프로세스를 가진다.
순서
설명
사업 계획서 애견학교 사업 계획 / 애견학교 사업·운영 계획 목차 Ⅰ. 기업 명
[사업 計劃書] 애견학교 사업 계획 / 애견학교 사업·운영 계획 목차 Ⅰ. 기업 명
애견학교 사업·운영계획 목차 Ⅰ. 기업명 Ⅱ. 사업목표(目標) Ⅲ. 사업개요 Ⅳ. 기업전술 Ⅴ. 시장analysis 1. 애견시장 규모 2. 애견 수요 확대 3. 시장세분화 및 목표(目標)시장 설정 Ⅵ. 경쟁자analysis Ⅶ. 생산운영계획 1. 조직도 2. 전체프로세스훈련Hompage에 진행상황 Upload ① 분 양 ② 용품, 미용 ③ 카 페 ④ 애완견 운송 서비스 3. 훈련프로세스 ⊙훈련의 必要性 및 훈련에 대한 기본 상식 4. Reporting 시스템을 통한 품질관리와 고객서비스 5. 입 지 6. 인력관리 Ⅷ. 홈페이지 컨텐츠 1. 애견학교 introduction 2. 애견 카페 컨텐츠 3. 개에 관한 기본적인 상식 (FAQ 와 관련) 4. 애견 훈련에 관한 간단한 상식 [43page] ★별 책★ [44page] ⊙ 훈련 용어 및 방법 Ⅰ. 기업명 ☞ ‘서당개 석달‘ 애견학교 Ⅱ. 사업목표(目標) ☞ 소형애완견을 기르는 사람들을 위해 고객별로 맞춤화된 체계적 훈련program을 제공하고, 분양, 용품, 미용서비스를 겸비하여 훈련의 질과 훈련 중 고객 서비스를 극대화한다. 가장 큰 특징은 소형견에 요구되는 훈련과정만을 세분화하여 고객이 원하는 훈련코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보다 고객화(mass customization)가 가능하도록 했다는 점이다. 따라서, 대형견 훈련에 소요되는 인력 및 훈련과정을 없애 비용절감을 꾀하고, 소형견 보유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시키는데 역량을 집중시킬 수 있다. 이는 소형견주들이 기존의 훈련소에서 접하기...
![[사업계획서] 애견학교 사업계획 -1227_05_.gif](/prev/200905/%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C%95%A0%EA%B2%AC%ED%95%99%EA%B5%90%20%EC%82%AC%EC%97%85%EA%B3%84%ED%9A%8D%20-1227_01_.gif../prev/200905/%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C%95%A0%EA%B2%AC%ED%95%99%EA%B5%90%20%EC%82%AC%EC%97%85%EA%B3%84%ED%9A%8D%20-1227_02_.gif../prev/200905/%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C%95%A0%EA%B2%AC%ED%95%99%EA%B5%90%20%EC%82%AC%EC%97%85%EA%B3%84%ED%9A%8D%20-1227_03_.gif../prev/200905/%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C%95%A0%EA%B2%AC%ED%95%99%EA%B5%90%20%EC%82%AC%EC%97%85%EA%B3%84%ED%9A%8D%20-1227_04_.gif../prev/200905/%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20%EC%95%A0%EA%B2%AC%ED%95%99%EA%B5%90%20%EC%82%AC%EC%97%85%EA%B3%84%ED%9A%8D%20-1227_05_.gif)
애견학교 사업·운영계획 목차 Ⅰ. 기업명 Ⅱ. 사업목표 Ⅲ. 사업개요 Ⅳ...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애견학교 사업·운영계획 목차 Ⅰ. 기업명 Ⅱ. 사업目標(목표) Ⅲ. 사업개요 Ⅳ...
Download : [사업계획서] 애견학교 사업계획 .hwp( 36 )
다. 아파트가 많은 우리나라의 속성 을 감안하여 소형애완견(대략18종) 보유자로 목표(目標)시장을 선정하고, 기업역량을 집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