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cent 텐센트 기업분석과 사업분석및 텐센트 경영strategy분석과 미래전망연구 레포트(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5 20:57
본문
Download : Tencent 텐센트 기업분석과 사업분석및 텐센트 경영전략분석과 미래전망연구 레포트.hwp
2013년 중국(China) Internet 시장조사 기관인 iReserch가 중국(China) 전자상거래 시장과 관련된 보고서를 발표했다. 모바일 통신, 모…(투비컨티뉴드 )






Tencent 텐센트 기업분석과 사업분석및 텐센트 경영strategy분석과 미래전망연구 레포트(report)
순서
다. 또한 중국(China) 상무부는 전자상거래 규모가 소매 총액의 약 7.8%를 차지할 것으로 추산했다.
Tencent 텐센트 기업분석과 사업분석및 텐센트 경영전략분석과 미래전망연구 레포트 , Tencent 텐센트 기업분석과 사업분석및 텐센트 경영전략분석과 미래전망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Tencent 텐센트 기업과 사업 텐센트 경영전략과 미래전망 레포트
설명
Tencent 텐센트 기업분석과 사업분석및 텐센트 경영strategy분석과 미래전망연구 레포트(report)
레포트/경영경제
Tencent,텐센트,기업과,사업,텐센트,경영전략과,미래전망,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Tencent 텐센트 기업분석과 사업분석및 텐센트 경영전략분석과 미래전망연구 레포트.hwp( 13 )
텐센트
기업分析(분석) 보고서
INDEX
1. 중국(China)시장分析(분석)
2. 텐센트 기업성장과정
3. 텐센트 기업introduce
(1) 텐센트 개요
(2) 사업내용
1) PC메신저 QQ
2) 모바일 메신저 웨이신
3) 방송컨텐츠
4) 온 라인 게임
5) 핀테크- 텐페이
6) 모바일 앱 장터
7) 전자상거래
4. 텐센트 경영戰略 分析(분석)
(1) Internet 부가가치 서비스
(2) 전자상거래
(3) 광고戰略
5. 텐센트와 국내 게임업체와의 관계
6. 텐센트 재무分析(분석)
7. 텐센트 향후展望
1. 중국(China)시장分析(분석)
중국(China)에서 Internet 관련 산업 특히, 전자상거래, Internet서비스, Internet 게임, 전자책 시장이 기록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아 그중에서 Internet 게임시장은 주목할 만하다. 2012년 중국(China) Internet 게임시장의 규모는 570억 위안이다.
한 해에 두 배씩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는 중국(China) 스마트폰 시장 규모는 2억 원대 정도(글로벌 비중의26.1%)로 추산된다된다. 이 자료(資料)는 중국(China)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가 1조 8500억 위안(약 326조원)으로 2012년보다 42%증가했다고 밝혔다. 2012년 중국(China) Internet 게임시장의 규모는 570억 위안이다. 세부적으로 보면 클라이언트 게임 451억 위안, 웹페이지 게임 81억 위안, SNS 게임 37억 위안,...
텐센트
기업分析(분석) 보고서
INDEX
1. 중국(China)시장分析(분석)
2. 텐센트 기업성장과정
3. 텐센트 기업introduce
(1) 텐센트 개요
(2) 사업내용
1) PC메신저 QQ
2) 모바일 메신저 웨이신
3) 방송컨텐츠
4) 온 라인 게임
5) 핀테크- 텐페이
6) 모바일 앱 장터
7) 전자상거래
4. 텐센트 경영戰略 分析(분석)
(1) Internet 부가가치 서비스
(2) 전자상거래
(3) 광고戰略
5. 텐센트와 국내 게임업체와의 관계
6. 텐센트 재무分析(분석)
7. 텐센트 향후展望
1. 중국(China)시장分析(분석)
중국(China)에서 Internet 관련 산업 특히, 전자상거래, Internet서비스, Internet 게임, 전자책 시장이 기록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아 그중에서 Internet 게임시장은 주목할 만하다. 전 세계의 21%를 넘어서는 수치다. 2013년 1분기 동안 중국(China)의 스마트폰 판매량은 7000만 대를 훌쩍 넘겼고 전체 휴대전화 판매 대수 중 65% 정도를 차지했다. 하지만 보급률은 30%내외에 그치고 있다아 저가형 스마트폰이 속속 출시되고 2020년 중국(China) 중산층 규모가 4억명에 이를 것으로 展望되는 등 엄청난 성장이 예상된다된다. 세부적으로 보면 클라이언트 게임 451억 위안, 웹페이지 게임 81억 위안, SNS 게임 37억 위안, 모바일 게임 32억 위안인데, 스마트폰 대중화에 따라 모바일 게임시장의 성장폭이 확대되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