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計劃書(계획서) ] 영어영문학과 자기introduce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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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20 0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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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이 말을 새겨들은 덕분에 영어 선생님과 친해지고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먼저 혜민 스님께서 운영하는 페이지가 있는 페이스북으로 연락을 해 이메일주소를 얻은 후 메일 으로 연락을 해 스님의 책을 읽고 서평을 써 보낼 태니 읽고 인터뷰 가능여부를 결정 해 주시라고 보냈습니다. 그 결과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좋은 성적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꿈을 실현하고자 이 학과에 지원했습니다. 교수님께서는 졸업 후 학생들의 진로, 다양한 장학제도와 국외연수, 교환 학생제도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띄어쓰기를 포함하여 1500자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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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업Plan(계획서)] 영어영문학과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영어영문학과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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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학교에 입학한 저는 초등학교와는 다른 수업방식 때문에 적응을 힘들어했습니다. 또한, 장래희망을 쓰는 칸에는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영어 선생님이라는 직업을 썼습니다. 이러한 매력적인 조건과 기회는 저에게 영어영문학과에 대한 꿈을 확고히 해줬습니다. 우리 동아리에서는 영문법 특강, 독서, 수필 발표 등 다양한 활동을 합니다. 또 영어에 대한 지식을 쌓기 위해 2년째 영어 동아리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혜민 스님의 책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을 읽고 서평을 써 혜민 스님의 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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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고등학교 재학기간 중 본인이 의미를 두고 노력했던 교내 활동을 배우고 느낀 점을 중심으로 3개 이내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러한 활동을 통해 해석능력과 영작능력을 기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혜민 스님을 만나 뵙고 싶어 하는 몇몇 친구들과 함께 조를 짜 혜민 스님을 섭외하기 위해 머리를 맞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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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학교의 특징은 수학여행 때 자신의 롤모델을 만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저희 반 영어 선생님께서 “공부를 잘하고 싶으면 그 선생님을 좋아하고 친하게 지내라.”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이날 이후 학생들과 의사소통할 수 있는 선생이 되어서 저와 같은 고민을 한 학생들에게 희망을 주겠다는 꿈을 키웠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수학여행의 기회를 통해 혜민 스님을 꼭 만나 뵈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고등학교 3학년이 되어서는 저희 학교축제의 일환인 “꿈을 찾아서.”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영문학과 교수님께서 하신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저는 제 人生(life)의 롤모델을 생각하면 저희학교 영어선생님이신 최정원 선생님과 항상 좋은 말씀 해주시는 혜민 스님이 떠오릅니다. 그리고 영어영문학과에서는 무엇을 배우는지, 제가 입학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지를 알아봤습니다.
다. 단, 교외 활동 중 학교장의 허락을 받고 참여한 활동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