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파스퇴르 유제품 개발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18 02:09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파스퇴르 유제품 개발 전략.pptx
_SLIDE_1_
파스퇴르 유제품 개발 책략
_SLIDE_2_
목차
1. environment(환경) 분석
(1)시장 분석
(2)자사 분석
(3)경쟁사 분석
(4)소비자 분석
2. STP
(1)Segmentation
(2)Target
(3)Positioning
3. 브랜드
4. 4P
5. conclusion 및 한계점
_SLIDE_3_
1. environment(환경) 분석
_SLIDE_4_
1 - 1 시장 분석
Well-being 관심에 따른 기능성 우유의 다양화
유사 제품의 다양화
유기농 우유의 관심 상승
기존제품과의 差別화
우유/기능성 component 함유 고급화
출산율 저하로 우유 시장이 전반적인 침체
우유 소비액 증가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파스퇴르,유제품,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파스퇴르 유제품 개발 전략 , [경제경영] 파스퇴르 유제품 개발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파스퇴르 유제품 전략
설명
[경제경영] 파스퇴르 유제품 개발 전술
[경제경영] 파스퇴르 유제품 개발 전술
순서
Download : [경제경영] 파스퇴르 유제품 개발 전략.pptx( 2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