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단길여행사,여행업,여행사,여행사비교,모두투어,하나투어,여행사마케팅,여행사비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4 10:36
본문
Download : 비단길여행사,여행업,여행사,여행사비교,모두투어,하나투어,여행사마케팅,여행사비교분석.ppt
비단길여행사,여행업,여행사,여행사비교,모두투어,하나투어,여행사마케팅,여행사비교,경영경제,레포트
비단길여행사,여행업,여행사,여행사비교,모두투어,하나투어,여행사마케팅,여행사비교분석 , 비단길여행사,여행업,여행사,여행사비교,모두투어,하나투어,여행사마케팅,여행사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비단길여행사 여행업 여행사 여행사비교 모두투어 하나투어 여행사마케팅 여행사비교






순서
비단길여행사,여행업,여행사,여행사비교,모두투어,하나투어,여행사마케팅,여행사비교분석
설명
Download : 비단길여행사,여행업,여행사,여행사비교,모두투어,하나투어,여행사마케팅,여행사비교분석.ppt( 74 )
비단길 여행사
목 차
STP analysis(분석)
4
環境 analysis(분석)
1
경쟁사 analysis(분석)
2
SWOT analysis(분석)
3
Promotion 전략(戰略)
5
스토리보드
6
연도별 여행자 추세
1,000,000
5,000,000
10,000,000
15,000,000
’11
’12
’09
’10
11,609,897
7,086,133
8,825,585
10,080,143
data(資料)출처 : 한국관광공사
41%
9.0%
15.3%
23.7%
11%
20~30대에게 맞는 서비스
20대 & 30대
60대 이하
50대
40대
20대 이하
연령층 별 여행자 비율
data(資料)출처 : 한국관광공사(2012년)
23.6
50.3
23.6
68.6
2011
2012
100%
70%
50%
20%
사업, 전문활동
관광, 여가
연도별 해외여행목적
data(資料)출처 : 한국관광공사
3.5
56.6
6.0
44.4
2011
100%
70%
50%
20%
...
비단길 여행사
목 차
STP analysis(분석)
4
環境 analysis(분석)
1
경쟁사 analysis(분석)
2
SWOT analysis(분석)
3
Promotion 전략(戰略)
5
스토리보드
6
연도별 여행자 추세
1,000,000
5,000,000
10,000,000
15,000,000
’11
’12
’09
’10
11,609,897
7,086,133
8,825,585
10,080,143
data(資料)출처 : 한국관광공사
41%
9.0%
15.3%
23.7%
11%
20~30대에게 맞는 서비스
20대 & 30대
60대 이하
50대
40대
20대 이하
연령층 별 여행자 비율
data(資料)출처 : 한국관광공사(2012년)
23.6
50.3
23.6
68.6
2xxx
2012
100%
70%
50%
20%
사업, 전문활동
관광, 여가
연도별 해외여행목적
data(資料)출처 : 한국관광공사
3.5
56.6
6.0
44.4
2xxx
100%
70%
50%
20%
부분패키지여행(자유여행)
전체패키지여행
2012
연도별 여행행태
data(資料)출처 : 한국관광공사
여행업유통구조
홀세일
직판
에이전트
랜드
하나투어
하나투어
허니문
해외여행
(동남아, 일본, china, 유럽, 미주)
배낭여행, 유학/어학연수
골프여행
국내여행
자유여행
하나투어 - 배낭여행
자유여행
단체배낭
호텔팩
에오스 여행사
에오스
배낭여행
(유럽, 지중해, 중동지역)
에오스 여행사 - 배낭여행
자유팩
단체팩
호텔팩
나이트트레인팩
에스코트투어
Follow me 단체배낭
비단길 여행사
맞춤형 여행상품
길대장 시스템
다양한 지역 상품 보유
서비스 지역
여행상품
1
2
3
기업introduce
설립일 : 2004. 08
직원수 : 16명 (상주 인원)
전세계를 대상
완전 맞춤 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60여 개의 상품 중 1/3이 맞춤 여행
힘든 지역의 맞춤 여행
비단길 여행사
중점사업
주요고객
4…(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비단길여행사,여행업,여행사,여행사비교,모두투어,하나투어,여행사마케팅,여행사비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