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실천기술론] 事例(사례)관리(intake) 인테이크- (부제-소리가 들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1 17:51
본문
Download : 사례관리(소리가 들려요).hwp
인테이크 상담내용
3. 목표(目標)설정
3. 집단의 규칙준수
2. 가족관계
-7504_01_.gif)
-7504_02_.gif)
-7504_03_.gif)
-7504_04_.gif)
-7504_05_.gif)
설명
1. 성장배경 및 생활사
Ⅲ 사회력과 가족력
1. 상담자로서의 역할
Ⅱ 문제력
1. 신상reference(자료)
[사회복지 실천기술론] 事例(사례)관리(intake) 인테이크- (부제-소리가 들려요)
사례관리 인테이크 intake
Ⅵ 내담자의 역할과 과업
인테이크 상담내용
2. 교육자로서의 역할
Download : 사례관리(소리가 들려요).hwp( 68 )
Ⅴ 사회복지사의 역할과 과업
2. 원인(原因)分析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순서
1. 적극적인 참여와 자기개방
1. 사정 및 문제
Ⅳ 사정 및 원인(原因)分析
3. 평가자로서의 역할
2. 접수상담 시 내담자의 태도
1. 문제정도와 에피소드
2. 적극적인 활동자로서의 역할
Ⅰ 접수상담(intake)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