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사회복지 실천기술론] 事例(사례)관리(intake) 인테이크- (부제-소리가 들려요) > price2 | price.kr report

[사회복지 실천기술론] 事例(사례)관리(intake) 인테이크- (부제-소리가 들려요) > price2

본문 바로가기

pric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복지 실천기술론] 事例(사례)관리(intake) 인테이크- (부제-소리가 들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1 17:51

본문




Download : 사례관리(소리가 들려요).hwp





인테이크 상담내용

3. 목표(目標)설정
3. 집단의 규칙준수

2. 가족관계

사례관리(소리가 들려요)-7504_01_.gif 사례관리(소리가 들려요)-7504_02_.gif 사례관리(소리가 들려요)-7504_03_.gif 사례관리(소리가 들려요)-7504_04_.gif 사례관리(소리가 들려요)-7504_05_.gif
설명
1. 성장배경 및 생활사


Ⅲ 사회력과 가족력
1. 상담자로서의 역할


Ⅱ 문제력
1. 신상reference(자료)
[사회복지 실천기술론] 事例(사례)관리(intake) 인테이크- (부제-소리가 들려요)
사례관리 인테이크 intake

Ⅵ 내담자의 역할과 과업


인테이크 상담내용
2. 교육자로서의 역할

Download : 사례관리(소리가 들려요).hwp( 68 )



Ⅴ 사회복지사의 역할과 과업
2. 원인(原因)分析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순서
1. 적극적인 참여와 자기개방
1. 사정 및 문제


Ⅳ 사정 및 원인(原因)分析
3. 평가자로서의 역할
2. 접수상담 시 내담자의 태도


1. 문제정도와 에피소드


2. 적극적인 활동자로서의 역할




Ⅰ 접수상담(intake)

다.
Total 19,53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