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environment 分析(분석)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4 04:34
본문
Download :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분석 보고서.pdf
- 미리보기 참고 바랍니다. ,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분석 보고서정보보안전문자료 ,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한국인터넷진흥원 및 인터넷침해대응센터에 공개되있는 무료자료(data)입니다. - 미리보기 참고 바랍니다.






전문자료/정보보안
설명
Download :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분석 보고서.pdf( 34 )
다.국내·외,인터넷광고,유통환경,정보보안,전문자료
목 차
제 1 장 연구개요 1
제 1 절 연구project 추진 배경 및 목적 1
제 2 절 연구project 체계 2
제 3 절 연구보고서의 구성 6
제 2 장 인터넷(Internet)광고 개관 8
제 1 절 인터넷(Internet)광고의 定義(정이) 8
제 2 절 인터넷(Internet)광고의 변천사 13
제 3 절 인터넷(Internet)광고의 유형 및 특징 19
제 3 장 국내외 광고 시장 상황 및 展望 23
제 1 절 국내 광고 시장 상황 23
제 2 절 해외 인터넷(Internet)광고 시장 상황 30
제 3 절 국내외 인터넷(Internet)광고 시장 展望 40
제 4 장 인터넷(Internet)광고 유통체계 47
제 1 절 거래주체 및 각 주체의 역할 變化 49
제 2 절 인터넷(Internet)광고 유통체계 66
제 3 절 인터넷(Internet)광고 거래주체 별 사업자 상황 114
제 5 장 인터넷(Internet)광고 효능측정(測定) 및 과금체계 125
제 1절 인터넷(Internet)광고 효능측정(測定) 및 표준화 동향 126
제 2 절 인터넷(Internet)광고 과금체계 134
제 6 장 현행 유통체계 결점 및 선진화 measure(방안) 143
제 1 절 현행 유통체계의 결점 144
제 2 절 선진화 measure(방안) 148
제 3 절 추후 연구project 153
제 7 장 부록 156
제 1 절 사업자 상황 156
제 2 절 전문가 인터뷰 가이드라인 161
제 3 절 전문가 인터뷰 응답자 프로파일 167
순서
국내·외 인터넷광고 유통environment 分析(분석) 보고서
한국인터넷진흥원 및 인터넷침해대응센터에 공개되있는 무료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