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법과충돌하는래핑광고 > price2 | price.kr report

법과충돌하는래핑광고 > price2

본문 바로가기

pric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법과충돌하는래핑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5 21:14

본문




Download : 법과충돌하는래핑광고.hwp




도로상 안전 문제를 들어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버스래핑 광고를 제한하다가, 지난 1999년 말부터 도쿄도 내에서 도영 버스 래핑광고를 일부 허용하면서 전기(轉機)를 마련했기 때문일것이다

▶ 차량이동광고규제 개정 내용
차체 이용광고물에 관한 적용제외 기준 개정(전차/자동차 범위까지 확대 및 일원화)과 차량이용광고에 관련된 규격의 개정 (표시가능면적 10배 확대/ 광고적용버스 정비)


구 분
과 거
현 재
적 용 부 위
- 외측패널 - 0.3㎡ 2개
- 후면패널 - 0.3㎡
- 교통표어가 있을 경우
- 1.5㎡
- 윈도를 제외한 차체 부위
적 방 법
- 프레임이 있는 패널 이용
- 일정 위치에 부착
- 실사연출을 이용한 래핑 형태
상 황
규제로 인한 면적 제한

- 광고로서 임팩트 efficacy 미미
- 일부 기업만 이용
- 낮은 가치 매체로 인식
광고 면적에 대한 규제 완화

- 선명한 이미지(소재) + 면적 확대
-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인식
- 대기업과 외국계 기업 참여 증가
- 교통광고 point으로 재인식



▶ 대행 형태
동경 소속 매체사(70~80개) 중 20여 곳 적극적으로 활동 중(현재 약 1,500여 대 운행 중)이며, 영업은 ꡐCASE BY CASEꡑ로 광고회사와 광고주를 대상으로 시행 중이다.법과충돌하는래핑광고그해결책 , 법과충돌하는래핑광고경영경제레포트 ,
법과충돌하는래핑광고_hwp_01.gif 법과충돌하는래핑광고_hwp_02.gif 법과충돌하는래핑광고_hwp_03.gif 법과충돌하는래핑광고_hwp_04.gif 법과충돌하는래핑광고_hwp_05.gif 법과충돌하는래핑광고_hwp_06.gif

법과충돌하는래핑광고




Download : 법과충돌하는래핑광고.hwp( 78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법과충돌하는래핑광고그해결책


Japan - 4년 전 차량 표시면적 10배 확대
Japan 사례(instance)는 특히 눈여겨볼만 하다. 1999년 말 처음 시점에서는 도영 버스 200대를 인가할 예정이었는데, ꡐ움직이는 광고탑ꡑ으로 예상 이상 스폰서가 모여 2002년 현재는 70…(drop)


설명

다. 집행 내용(광고비)는 노선에 따라 차등 적용하는데, 시내버스 1대 기준해 제작비는 150만엔 정도고, 매체비는 1년에 150~300만엔 선이다.

▶ 집행 과정
도쿄도가 도영 버스 래핑을 허용한 것은 도쿄도 교통국의 누적적자를 광고 수입으로 충당하기 위해서다.

순서



법과충돌하는래핑광고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법과충돌하는래핑광고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Total 19,53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