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30 21:24본문
Download :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ppt
,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
Download :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ppt( 81 )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순서
다.






청풍무구,공기청정기,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목 차
1. 제품 . 자사分析(분석)
2. 경쟁자 分析(분석)
3. 소비자 分析(분석)
4. 광고 목표(goal)
5. 크리에이티브 목표(goal)
제품 . 자사分析(분석)
? 20년간 공기청정기 분야만 연구, 개발하여 당당히 M/S 1위 차지
? 공기청정기 업계의 명실상부한 선두주자
`89년 국내 최초로 음이온 공기청정기를 개발하여 출시함으로써
공기청정기 전문기업으로 성장
우리나라의 독특한 생활文化(culture) 에 맞도록 제품 설계
‘공기청정기 기증 marketing ’(각국 공항 흡연실에 공기 청정기 기증)을
통해 세계적인 입소문 marketing 성과
담배나 가스레인지 등에서 발생하는 일산화탄소 (CO) 제거 기능 강조
무구(無垢)라는 브랜드를 도입해 차별화 된 marketing
제품 . 자사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03년 공기청정기 국내부문 판매 1위
중견업체답지 않은 A/S망과 판매망
구축 (대우전자 서비스 대행 의뢰)
20여 년 동안 공기청정기만을
개발 해온 기술력
Well-being 풍조
악화되어 가는 대기 오염과 황사현상
등으로 인한 공기청정기에 대한 인식 확대
아토피성 피부염, 아동 천식 등의 질환 증가
소득수준 향상
경쟁사들의 성장 ? 웅진 코웨이, 샤프, 삼성
원가의 상승 ( 원자재 비, 인건비 등)
공기 청정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必要性
인식 부족
‘청풍무구’라는 기업 이미지의
Positioning이 아직 널리 이루어 지지 않음
세계적 브랜드 네임이 없다.
경쟁자 分析(분석)-웅진 코웨이
? 렌탈 제도 도입 후 무려 10배 가량 성장을 거듭
`01년 12월 업계 최초로 렌탈 판매 방식 도입
제품 Category에 따라 브랜드를 쓰는 전술을
선택하여 ‘케어스’라는 새로운 브랜드명 도입
전국 9,400명의 코디를 이용한 차별화 된 A/S 제공
RBD(저항체 방전) 플라스마 촉매 시스템 독자 개발
매년 100% 이상의 고성장 기록
경쟁자 分析(분석)-웅진 코웨이 …(투비컨티뉴드 )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
레포트/경영경제
청풍무구 공기청정기 광고기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