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가슴을 녹여버린 나의 비올레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0 03:39
본문
Download : 『차가운 가슴을 녹여버린 나의 비올레타』.hwp
나는 오늘 비올레타와 알프레도의 순결한 사랑과 영원히 세상의 축복을 받을 수 있을 아름다운 모습들, 죽어 가면서 까지도 사랑할 수밖에 없었던 그들의 모습을 통해서 내 삶에 많은 반성을 할 수 있었다. 요즘 세상에 남녀가 만나 사랑하다 헤어지는 일은 비일비재하기 때문일것이다 하지만 이렇게 단순한 내용을 음악의 선율로서 승화시켜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것을 보면 (고등학교 졸업이후 4년 동안 내 감정은 메말라 버렸다고 스스로 감정이란 것에 벽을 쌓고 지낸 내 가슴을 녹인 것을 보면) 혀를 내두르지 않을 수 없었다.)그 속에 담겨진 기쁨과 슬픔, 사랑, 분노, 증오, 안타까움 등의 감정은 아직도 내 가슴속에 남아있다아 가만히 귀기울여 보면 그 선율을 통해 언어는 통하지 않는다 할지라도 그 자체만으로도 함께 희노애락을 공감할 수 있었다. 순수함을 잃어 가고있는 나에게 그 순수함과 고결함을 잠시나마 생…(To be continued )
설명
『차가운 가슴을 녹여버린 나의 비올레타』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라트라비아타 , 『차가운 가슴을 녹여버린 나의 비올레타』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차가운 가슴을 녹여버린 나의 비올레타』.hwp( 90 )
라트라비아타
다. 하나의 작품 안에, 짧은 시간 안에(공연을 관람하는 이들에게는 짧은 시간일 수 있으나 혼신의 힘을 다해 공연하는 배우들에게는 그 시간이 결코 짧게는 느껴지지 않으리라.) 현실에서 느끼는 모든 것을 표현 할 수 있고 또한 그 이상의 것을 사람들 가슴속에 남기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오페라를 두고 사람들은 종합예술이라고 한다. 음악에 대해 무지한 나에게도 감동을 선사한 것을 보면 오페라란 내가 생각했던 것 이상의 무언가가 내재되어 있는 것 같다. 이래서 음악을 두고 만국 공통어라고 하는지도 모르겠다. 또 개인이기주의에 찌들려 버린 세상에서 나를 사랑하고 장차 내가 만나게 될 사회복지 클라이언트들을 사랑할 수 있는 눈을 뜨게 해 주었다. 배우들이 부르는 노래를 알아들을 수는 없었지만 (물론 자막을 통해 알 수는 있었다. 내용이 진부한 것은 아니 사실상으로 내용이 단순하긴 하다. 이 각박하고 메마른 세상에서 하늘의 반짝이는 별 한번 쳐다볼 시간의 여유조차 가지지 못하고 스스로 내 정서를 말려 버리며 살아온 내게 이 작품은 내 삶을 한번 뒤돌아보게 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