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이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0 06:29
본문
Download : 특수교육이란.hwp
넷째, 각 주government 마다 연方案정국에 의해 승인되는 직업재활에 관한 주government 계획을 제출하도록 하였다.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특수교육의 정의와 특수교육대상자, 장애유형별 특성 등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여기서 맹인을 위한 프로그램(program]) 은 제외되었는데, 이는 자체 운영으로 지속할 수 있었고 여전히 연방재활기금을 받을 수 있었기 때문이었다.
특수교육이란
다. 이와 같이 맹인을 위한 주의 각 기관은 연방 및 주government 프로그램(program]) 에 포함되었다.특수교육 , 특수교육이란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특수교육이란.hwp( 22 )






특수교육
1. 특수교육이란
2. 특수교육대상자
3. 장애유형별 property(특성)
(1) 시각장애 (Visual Impairments)
(2) 청각장애 (Hearing Impairments)
(3) 정신지체 (Mental Retardation)
(4) 지체부자유 (Physical Disabilities)
(5) 정서장애 (Emotional Disorders)
(6) 자폐(Autism)
(7) 언어장애 (Speech-Language Disorder)
(8) 학습장애 (Learning Disabilities)
4. 특수교육제도의 발달
1) 분리교육시대
2) 통합교육시대
5. 장애인고용정책의 變化(변화)
1) 재활법에서의 고용정책
6. 재활Engineering분야의 발전
1) 제1단계 (1945 - 1969)
2) 제2단계(1970 - 현재)
셋째, 연방의 보조금 관리가 교육청에서 연方案정국으로 그 권한이 넘어갔으며, 안정국을 통해 1943년 9월 8일 직업재활국이 설립되었다.
다섯째, 주 government 기관의 행정, 지도, 배치비용(직원임금 포함)은 연방government 가 지불하였다.
이후 동법은 여러 index 개정되었고, 1973년에는 특히 종래에 이 법에 의해 서비스에서 소외되었던 중증장애인을 우선적으로 돕고, 동시에 장애인에 대한 차별을 금지하여, 그들의 사회적 참여를 촉진하기 위한 대폭적…(생략(省略))
특수교육의 定義(정이)와 특수교육대상자, 장애유형별 特性(특성) 등에 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그리고 주government 재활법 계획을 관리할 유일한 기관으로 주government 직업교육위원회를 구성하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