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올림푸스의 marketing example(사례) 분석 > price2 | price.kr report

올림푸스의 marketing example(사례) 분석 > price2

본문 바로가기

pric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올림푸스의 marketing example(사례)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9 10:00

본문




Download : 올림푸스의 마케팅 사례 분석.doc






1.1 인구통계학적environment(환경)

디지털 카메라의 주요 고객으로는 20대여성(27.9%), 20대 남성(23.5%), 30대 남성(20.2%) 정도로 조사되고 있다(2003-08-11 15:52 머니투데이 “인터넷(Internet)몰 디카가 캠코더 눌렀다” ). 위의 주요 고객층은 현재

또한 올림푸스는 19세 이하의 계층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있으며, 이는 未來의 잠재적 구매 계층이 될 수 있따 또한 15~19세 연령층은 아래의 통계청 조사資料(표1) 총인구의 8%에 이르며 젊은계층을 중심으로 구매가 이루어진다고 봤을 때 현재로써는 구매력이 약하지만 매우 중요한 잠재 고객증이 될수 있다고 볼 수 있따

1.2 정치법적environment(환경)
…(drop)

올림푸스의%20마케팅%20사례%20분석_doc_01.gif 올림푸스의%20마케팅%20사례%20분석_doc_02.gif 올림푸스의%20마케팅%20사례%20분석_doc_03.gif 올림푸스의%20마케팅%20사례%20분석_doc_04.gif 올림푸스의%20마케팅%20사례%20분석_doc_05.gif 올림푸스의%20마케팅%20사례%20분석_doc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기본적으로 올림푸스 카메라를 둘러싼 6가지의 environment(환경) (인구통계적, 정치법적, 경제적, 기술적, 경쟁적 그리고 사회 文化(culture) 적environment(환경) )에 대상으로하여 차례(次例)대로 확인할 것이다.순서


올림푸스의 marketing example(사례) 분석

Download : 올림푸스의 마케팅 사례 분석.doc( 22 )




올림푸스의marketing example(사례) 분석
,경영경제,레포트
본 자료는 올림푸스사의 올림푸스 카메라에의 마케팅 사례를 분석한 자료입니다. 이번 instance(사례)分析에선 올림푸스 카메라의 거시적인 environment(환경) 에 대상으로하여 주로 언급할 것이다.

1. environment(환경) 에 대한 고려(시장조사)
1.1 인구통계학적environment(환경)
1.2 정치법적environment(환경)
1.3 경제적environment(환경)
1.4 기술적environment(환경)
1.5 경쟁적environment(환경)
1.5.1 경쟁사들과의 치열한 경쟁
1.5.2 대체 상품의 출현
1.6 사회文化(culture) 적environment(환경)


1. environment(환경) 에 대한 고려(시장조사)

마케팅을 둘러싼 거시적 미시적인 environment(환경) 에 대한 조사를 통해 올림푸스 카메라의 시장을 分析한다.올림푸스의마케팅사례분석 , 올림푸스의 마케팅 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본 자료(資料)는 올림푸스사의 올림푸스 카메라에의 marketing example(사례) 를 분석한 자료(資料)입니다.
Total 19,53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