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0 13:48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6_
기업 introduction
CEO
정태영
회사 설립일
1984.10.02
영위 업무
신용카드업
직원 수
1165명
자본
1조 6521억원
시장점(長點)유율
11.0%
당기순이익
3529억원
_SLIDE_7_
기업 introduction
책략경영
Strategy Focused
變化(변화) 경영
New Ending Changes
혁신 경영
Innovation
스피드 경영
Speed
현대카드는 창의적인 變化(변화)와 혁신으로 차별화된 금융영역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_SLIDE_8_
본론
기업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경쟁사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 신한은행
marketing analysis(분석) STP analysis(분석) , 4P analysis(분석)
_SLIDE_9_
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우리나라 카드 시장
글로벌 톱 3수준, 카드 결제 비중은 세계 1위, 발급 수 기준은 세계 3위
이러한 성장은 신용카드 소득공제 제도 등 제도적 지원과 카드사의 적극적인 marketing 때문
포인트 적립 및 세액공제 효능를 위해 소액결제까지 카드로 계산하는 경향도 카드 시장 성공에 일조함
_SLIDE_10_
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과당경쟁
외환위기 이후 政府의 신용카드 활성화 정책
카드사들의 자사카드 이용을 유도하기 위해 부가서비스의 …(drop)
설명
다.
업계의 후발주자였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성공을 가능하게 했던
현대카드만의 marketing 책략을 탐구해보고, 시장 1위 기업이 아닌 차순의
기업을 선택함에 따라 1위로 발돋움 할 수 있는 대안을 생각해보자
이번 케이스를 선택하게 되었다.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5 )
순서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CONTENTS
_SLIDE_4_
서론
현대카드 선정이유
기업 introduction
_SLIDE_5_
현대카드 선정이유
급변과 경쟁의 금융environment(환경) 에서 현대카드는,
철저한 시장analysis(분석) 과 틈새 시장의 공략 그리고 차별화된 책략으로 인해
시장점(長點)유율 1.8%의 초라한 성적으로 처음 하여 5년 만에 12%점유라는
경이적 성장을 기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