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경영론 - 우리나라 체인호텔의 결점 및 경영합리화 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1 16:46
본문
Download : 프랜차이즈 경영론 - 우리나라 체인호.ppt
Download : 프랜차이즈 경영론 - 우리나라 체인호.ppt( 41 )
체인(프랜차이즈) 호텔의 정의 체인호텔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국내호텔과의 체인경영 현황 한국 호텔의 문제점 및 CRM 문제 한국 호텔의 CRM 개선방향 (예) 힐튼 호텔의 문제점 힐튼 호텔의 Loyalty program 개선방향
설명
국내 호텔들이 외국의 국제 호텔과 체결한 경영계약의 조건은 많은 금액의 사용료(royalty)를 지급해야 하는 불리한 점.
힐튼 호텔의 Loyalty program improvement(개선)방향
호텔상품과 컨셉의 부재로 인하여 최근의 국내호텔산업은 양극화 현상이 점차 심각한 수준.
국내호텔과의 체인경영 동향
체인호텔의 결점 및 improvement(개선)방안
(예) 힐튼 호텔의 결점
모든 호텔이 풀 서비스 시설을 제공하는 유사한 형태를 띄며 다양한 상품 등을 제공하지 못함.
순서

프랜차이즈 경영론 - 우리나라 체인호텔의 문제점 및 경영합리화 방안
한국 호텔의 결점 및 CRM 문제
호텔의 경영진도 상당수가 외국인으로 구성.
프랜차이즈 경영론 - 우리나라 체인호텔의 결점 및 경영합리화 방안
한국 호텔의 CRM improvement(개선)방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한국의 호텔산업은 環境의 유동적인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못하고 있음.
체인(프랜차이즈) 호텔의 정의(定義)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