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방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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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2-19 0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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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까닭으로 컴퓨터와 Internet 분야에 관한 수요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초․중․고등학생의 신세대들과 대학생, 심지어 20대 후반의 직장인들까지 가정에서 통신/Internet을 이용하거나 게임을 즐기면서 컴퓨터에 푹 빠져있다 하지만 Internet 사용이나 게임을 가정에서 할 경우 장시간 접속에 따른 비용의 문제, 속도 등의 문제, 다양하지 못한 게임종류, 게임 CD 및 부대비용 등의 단점이 많다. 이러한 네트워크 게임방은 가정에서 소화하지 못하는 새로운 관념의 컴퓨터 게임을 구…(To be continued )
다.사업계획/생활문화
PC 게임방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
Ⅰ. 사업체 선정배경 및 특성, 1. 업종개요, 2. 사업체 선정배경, 3. 컴퓨터 네트워크 게임방의 특성, , Ⅱ. Computer Network Game-room 시장분석, 1. Computer Network Game-room 시장규모, 2. Computer Network Game-room시장 성장 전망분석, , Ⅲ. 경쟁업체 분석, 1. 경쟁업체 개요, 1. 창업 1년 후 총 매출액, 1. 창업 1년 후 총 매출액, 1. 창업 1년 후 총 매출액, 2. 매출액 규모 및 수익성, 3. 경쟁업체의 강·약점 분석, 4. 잠재 경쟁사 분석, , Ⅳ. 주요 고객층 선정, 1. 인터넷 이용자수 파악, 2. 성별에 따른 고객층 선정, 3. 연령에 따른 고객층 선정, 4. 직업/학력에 따른 고객층 선정, , Ⅴ. 창업비용 산정 및 자금조달 및 운용, 1. 창업비용 산정, 2. 창업 자금 조달 방법(Venture Fund Financing Method), 3. 자금운용방법, , Ⅵ. 제품/서비스 제공 및 홍보전략, 1. 제품, 2. 서비스, 3. 제품 촉진 전략, , Ⅶ. 창업 후 1연간 예상매출 규모/손익분기점 파악, FileSize : 62K , PC 게임방 사업계획서생활문화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창업
설명
Ⅰ. 사업체 선정배경 및 특성, 1. 업종개요, 2. 사업체 선정배경, 3. 컴퓨터 네트워크 게임방의 특성, , Ⅱ. Computer Network Game-room 시장分析(분석), 1. Computer Network Game-room 시장규모, 2. Computer Network Game-room시장 성장 展望分析(분석), , Ⅲ. 경쟁업체 分析(분석), 1. 경쟁업체 개요, 1. foundation 1년 후 총 매출액, 1. foundation 1년 후 총 매출액, 1. foundation 1년 후 총 매출액, 2. 매출액 규모 및 수익성, 3. 경쟁업체의 강·약점 分析(분석), 4. 잠재 경쟁사 分析(분석), , Ⅳ. 주요 고객층 선정, 1. 인터넷(Internet) 이용자수 파악, 2. 성별에 따른 고객층 선정, 3. 연령에 따른 고객층 선정, 4. 직업/학력에 따른 고객층 선정, , Ⅴ. foundation비용 산정 및 자금조달 및 운용, 1. foundation비용 산정, 2. foundation 자금 조달 방법(Venture Fund Financing Method), 3. 자금운용방법, , Ⅵ. 제품/서비스 제공 및 홍보전략(戰略) , 1. 제품, 2. 서비스, 3. 제품 촉진 전략(戰略) , , Ⅶ. foundation 후 1연간 예상매출 규모/손익분기점 파악, download : 62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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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창업,생활문화,사업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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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Ⅰ. 사업체 선정배경 및 characteristic(특성)
1. 업종개요
2. 사업체 선정배경
3. 컴퓨터 네트워크 게임방의 characteristic(특성)
Ⅱ. Computer Network Game-room 시장analysis
1. Computer Network Game-room 시장규모
2. Computer Network Game-room시장 성장 展望(전망) analysis
Ⅲ. 경쟁업체 analysis
1. 경쟁업체 개요
1. 창업 1년 후 총 매출액
1. 창업 1년 후 총 매출액
1. 창업 1년 후 총 매출액
2. 매출액 규모 및 수익성
3. 경쟁업체의 강·약점 analysis
4. 잠재 경쟁사 analysis
Ⅳ. 주요 고객층 선정
1. Internet 이용자수 파악
2. 성별에 따른 고객층 선정
3. 연령에 따른 고객층 선정
4. 직업/학력에 따른 고객층 선정
Ⅴ. 창업비용 산정 및 자금조달 및 운용
1. 창업비용 산정
2. 창업 자금 조달 방법(Venture Fund Financing Method)
3. 자금운용방법
Ⅵ. 제품/서비스 제공 및 홍보책략
1. 제품
2. 서비스
3. 제품 촉진 책략
Ⅶ. 창업 후 1연간 예상매출 규모/손익분기점 파악
현대 사회는 정보화 사회이다. 이러한 단점 등을 극복한 것이 Internet 전용선을 이용한 네트워크 게임방 이다. 따라서 컴퓨터와 관련한 Internet 등을 모르면 각 개인은 이 사회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