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5 03:42
본문
Download :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ppt
그러므로 인사는 절도 있고 겸허한 자세로 마땅히 지켜야 할 도리이며
일상생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첫번째의 절차요, 매너라고 지칭되고
있는 것이다.
맛있게 드십시오.
안녕히 가십시오.
좋은 하루 되십시오.
서비스 기본
서비스의 7대죄악
정해진
무관심
무시
냉담
건방떨기
기계적 응대(로보트화)
규정핑계(규정주…(투비컨티뉴드 )
레포트/사범교육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 ,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사범교육레포트 ,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
순서
설명
![[마케팅]%20고객%20서비스%20교육%20교재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A%B3%A0%EA%B0%9D%20%EC%84%9C%EB%B9%84%EC%8A%A4%20%EA%B5%90%EC%9C%A1%20%EA%B5%90%EC%9E%AC_ppt_01.gif)
![[마케팅]%20고객%20서비스%20교육%20교재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A%B3%A0%EA%B0%9D%20%EC%84%9C%EB%B9%84%EC%8A%A4%20%EA%B5%90%EC%9C%A1%20%EA%B5%90%EC%9E%AC_ppt_02.gif)
![[마케팅]%20고객%20서비스%20교육%20교재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A%B3%A0%EA%B0%9D%20%EC%84%9C%EB%B9%84%EC%8A%A4%20%EA%B5%90%EC%9C%A1%20%EA%B5%90%EC%9E%AC_ppt_03.gif)
![[마케팅]%20고객%20서비스%20교육%20교재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A%B3%A0%EA%B0%9D%20%EC%84%9C%EB%B9%84%EC%8A%A4%20%EA%B5%90%EC%9C%A1%20%EA%B5%90%EC%9E%AC_ppt_04.gif)
![[마케팅]%20고객%20서비스%20교육%20교재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A%B3%A0%EA%B0%9D%20%EC%84%9C%EB%B9%84%EC%8A%A4%20%EA%B5%90%EC%9C%A1%20%EA%B5%90%EC%9E%AC_ppt_05.gif)
![[마케팅]%20고객%20서비스%20교육%20교재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A%B3%A0%EA%B0%9D%20%EC%84%9C%EB%B9%84%EC%8A%A4%20%EA%B5%90%EC%9C%A1%20%EA%B5%90%EC%9E%AC_ppt_06.gif)
다.
서비스 기본
인사의 유형
정해진
목례(가벼운 인사)
보통례(보통인사)
정중례(깊은 인사)
서비스 기본
서비스 용어
정해진
어서오십시오
네, 잘 알겠습니다.
대단히 죄송합니다. 본래의 자신의 표정과는
별도로 좋은 느낌을 전달 할 수 있는 표정의(定義) 연출이 필요합니다.
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미소의 결과
마인드 컨트롤 결과 , 감정이입 결과 , 건강증진 결과 , 실적향상 결과 ,
신바람 결과
서비스 기본
안면체조와 미소연습
정해진
눈썹
눈
코
입, 빰
입술
턱
안면체조
눈웃음 연습
입모양 만들기
미소연습
서비스 기본
인사의 중요성
정해진
인사는 예절의 기본이며 인간관계의 스타트이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또한 인사는 사회생활을
하는데 서로 마음을 통하고 친근히 지낼 수 있게 하고 인간관계에 있어
서 도덕과 윤리형성의 기본이 되고 있다아
상대방의 인격을 존중하고 배려와 경의를 표하며 상사에게는 존경심을,
동료간에는 우애를 고객에게는 신뢰의 상징으로 조직체의 신뢰감과 원
만한 인간관계형성으로 밝고 친근한 분위기가 유지 될 것이다.
나의 장점(長點)은?
나의 단점은?
지금 당신의 얼굴표정은?
정해진
서비스 기본
밝은 표정(미소)
정해진
밝은 표정의(定義) 4대 포인트
미소
바른턱의 위치
고개의 정위치
바른시선
밝은 표정없는 친절서비스는 있을 수 없습니다.
Download :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ppt( 25 )
[마케팅] 고객 서비스 교육 교재
마케팅,고객,서비스,교육,교재,사범교육,레포트
서비스 기본
서비스 기본
함께하는 사람들
정해진
나의 이름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