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옥션의 성공 경영戰略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9 10:08
본문
Download : 옥션경영전략분석1.ppt
온라인쇼핑몰,마케팅분석,인터넷쇼핑,G마켓의,오픈마켓,경영경제,레포트
1. 오픈마켓의 定義(정의), 2. 오픈마켓의 동향, 3. 오픈마켓의 특징, 4. 옥션의 기업연혁, 5. Online Marketplace, 6. Business model, 7. 온 라인 쇼핑環境(환경) 분석, 8. 옥션의 성공요인 분석, 9. 옥션의 자사 분석, 10. 옥션의 CRM marketing 戰略, 11. 옥션의 SWOT 분석, 12. 옥션의 marketing 믹스 분석, 13. 옥션의 경쟁사 분석, 14. G마켓의 강세, 15. 옥션의 問題點 및 향후 戰略, 자료를내려받다 : 2884K
[경영] 옥션의 성공 경영戰略 marketing
1. 오픈마켓의 정의(定義)
2. 오픈마켓의 상황
3. 오픈마켓의 특징
4. 옥션의 기업연혁
5. Online Marketplace
6. Business model
7. 온라인(online) 쇼핑environment(환경) 分析
8. 옥션의 성공요인 分析
9. 옥션의 자사 分析
10. 옥션의 CRM 마케팅 책략
11. 옥션의 SWOT 分析
12. 옥션의 마케팅 믹스 分析
13. 옥션의 경쟁사 分析
14. G마켓의 강세
15. 옥션의 problem(문제점) 및 향후 책략
오픈마켓의 대표적인 업태(1) 옥션 - 1998년 4월 국내최초 경매사이트로 처음 - 2001년 2월 eBay에 인수 - 2004년 하반기 전자상거래업계 최초 거래액 1조원 달성 - Mall in mall 방식의 옥션 스토어 운영 - 創業자를 위한 판매자교육 오픈마켓의 대표적인 업태 - (2) G마켓 - 2000년 구스닥이란 회사명으로 출발 - 2003년 10월 회사명 변경 후 급성장 …(To be continued )
1. 오픈마켓의 정의, 2. 오픈마켓의 현황, 3. 오픈마켓의 특징, 4. 옥션의 기업연혁, 5. Online Marketplace, 6. Business model, 7. 온라인 쇼핑환경 분석, 8. 옥션의 성공요인 분석, 9. 옥션의 자사 분석, 10. 옥션의 CRM 마케팅 전략, 11. 옥션의 SWOT 분석, 12. 옥션의 마케팅 믹스 분석, 13. 옥션의 경쟁사 분석, 14. G마켓의 강세, 15. 옥션의 문제점 및 향후 전략, FileSize : 2884K , [경영] 옥션의 성공 경영전략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쇼핑몰 마케팅분석 인터넷쇼핑 G마켓의 오픈마켓
Download : 옥션경영전략분석1.ppt( 73 )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