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으로도 때리지 말라를 읽은후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7 04:23
본문
Download :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를 읽고나서.hwp


꽃으로도,때리지,말라,감상서평,레포트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를 읽고나서 ,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를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를 읽은후나서
순서
Download :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를 읽고나서.hwp( 16 )
설명
레포트/감상서평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를 읽고쓰기나서
중학교때 아침자습시간에 월드비전에 대한 홍보영상을 본적이 있는데, 그 홍보영상에는 배우 김혜자의 모습이 보였다. 난 그 영상을 접하고 난 뒤 영상에 관련된 검색을 하다가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 라는 책을 접하게 되었고, 이 책은 또 다시 나를 한번 감동시켰고, 나의 생각을 alteration(변화) 시켰다. 에꾸아무는 케냐에 끊나지 않은 전쟁으로 고통을 받고, 배고픔이라는 고통을 받으며, 겨우 겨우 하루를 살아가고 있따 에꾸아무 에게는 열아홉살 엄마와 어린 동생이 있따 하루 온종일 배고픔에 고통 받아도 희망을 가지는것 조차 사치인 그곳에서 에꾸아무와 그의 가족들은 힘겹게 살아가고 있따
가벼운 병에도 생사를 왔다 갔다 하는 그 속에서 희망의 끈을 놓지 않은체 살아가고 있따 지구 반대편에서 비만으로 사망하는 사람이 늘어가고 있을때, 지구 또 다른 반대편에서는 기아로 사망하는 사람들이 수없이 늘어나고 있따 이들을 배불리 먹일수 있는 돈은 만원도 아닌 천원도 아닌 백원이다. 나는 그 모습이 너무 기억이 남아 지금도 생생히 기억한다.
책을 한 장 한 장 넘기다 보면 다음장을 못넘기고 그 장에 멈춰서 한참을 쳐다보게 만드는건 3장중에 1장은 이것이 정말 현실이라는 것을 보여주려고 하는 듯이 사진이 빼곡이 한 장을 모두 차지 하고 있는 사진이다. 사진 속에 아이들과 사람들은 모두 제발 날 도와 주세요 라고 말하듯 애처롭게 쳐다보는 눈빛들이었다.
그녀의 이야기는 `바람`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에꾸아무라는 일곱 살짜리 여자아이로부터 스타트이 되었다. 쉽게 손에서 사진이 있는 장을 못넘기고 한없이 쳐다볼 뿐이…(투비컨티뉴드 )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를 읽은후나서
다. 그녀는 화려한 옷을 입고 있지 않았지만, 화려한 악세사리를 하고 있었지 않았지만, 내가 보았던 어떤 모습보다도 너무나도 아름다워 보였다. 단돈 백원만 있으면 이들이 더 이상은 배고픔에 고통받지 않아도 되는것이다. 그녀는 한 온몸에 앙상한 뼈만 남아 있는 아직 너무나 어려보이는 한 아이의 손목을 잡고 안타까운 눈빛으로 아이를 쳐다보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