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글로벌경영,경영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price3 | price.kr report

글로벌경영,경영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price3

본문 바로가기

pric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경영,경영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7 15:27

본문




Download : 글로벌경영,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글로벌경영,경영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글로벌경영,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글로벌경영,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글로벌경영,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글로벌경영,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글로벌경영,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글로벌경영,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글로벌경영,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경영,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경영 경영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글로벌경영,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글로벌경영,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6 )


설명
_SLIDE_1_
글로벌 경영`Licensing` strategy

_SLIDE_2_
목차
라이센싱(Licensing)이란
(1) concept(개념)과 범위, 목적
(2) advantage(장점) 과 단점
(3) 프랜차이즈 VS 라이센싱
라이센싱(Licensing)의 present condition
(1) Hong Kong International Licensing Show
(2) MBC 드라마 대장금
(3) 캐릭터 산업
(4) 삼성과 애플의 특허를 둘러싼 전쟁
(5) 실패 사례(instance)
라이센싱(Licensing)의 발전 방향
경영학 콘서트 내용
_SLIDE_3_
라이센싱이란
라이센싱(Licensing)
- 상표 6등록된 재산권을 가진 개인/단체가 타인에게 대가를 받고 그 재산권에 대한 상업적 권리를 부여하는 사용권 계약
라이센서가 보유하고 있는 특허노하우등록상표지식 기술 공정 등 가치 있는 상업적 자산권의 일정한 영역을 라이센시에게 계약기간 동안 양도하는 것.

라이센서(Licensor): 상표 등록된 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자
라이센시(Licensee): 권리를 대여받는 자
_SLIDE_4_
라이센싱의 범위
특허권자는 실시권의 설정계약에 의해서 실시를 허락할 경우에 특허발명의 실시범위에 관하여 제한할 수 있다아

(1) 장소적 범위
- 특허권자는 실시계약에 의하여 특허발명을 실시할 수 있는 장소적인 범위로 한정하여 실시를 허락할 수 있다아

(2)실시기간의 범위
- 특허권자는 실시계약에 의해 실시권자가 특허발명을 실시할 수 있는 기간을 제한 할 수 있다아

(3) 실시내용의 범위
- 특허권자는 실시계약에 의해 실시태양에 관하여 그 범위를 제한할 수 있다아
_SLIDE_5_
라이센싱의 목적
(1) 진출예정국에 수출이나 직접투자에 대한 무역장벽이 존재할 경우 대안으로 적합
(2) 상품을 국가간에 직접 이동시키는 비용이 큰 경우
해외사업 운영방법에 효율적
(3) 기술과 서비스와 같이 이전 방법이 복잡하거나 이전 비용이 많이 소요되는…(省略)


글로벌경영,경영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Total 19,45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