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와 미래展望(전망) 分析 > price3 | price.kr report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와 미래展望(전망) 分析 > price3

본문 바로가기

pric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와 미래展望(전망)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9 03:29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와 미래전망분석.ppt




설명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와 미래展望(전망) 分析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와 미래전망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와 미래전망분석
순서


Download :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와 미래전망분석.ppt( 95 )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마케팅,성공사례와,미래전망분석,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성공 instance(사례)와 未來(미래) 展望
목차
2. instance(사례)(인터파크 , 싸이월드)
1.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정의(定義)
3. 인터넷(Internet) marketing 未來(미래) 展望
4.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성공 요인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하여 제품을 제공하고, 유통하고, 커뮤니케이션하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활동.
?
online marketing , e-marketing , 사이버marketing
1.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정의(定義)

2. instance(사례)(인터파크 , 싸이월드)
인터파크
1. 회사 연혁
2. marketing 전략(strategy)
4. 인터파크의 광고 전략(strategy) 및 철학
3. 인터파크의 인터넷(Internet) marketing instance(사례)들
1. 회사 연혁

1995. 11 : 데이콤 소사장제로 인터파크 출범
1996. 06 : 국내 최초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오픈
1998. 12 : 전자상거래 Total solution 서비스 오픈
1999. 06 : 주식회사 인터파크로 사명 변경
2002. 08 :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최초로 대규모 바겐세일 실시
2003. 10 : 업계최초 ISP(인터넷(Internet)안전결제) 전면시행
11 : 도서, 화장품 무료배송 서비스 처음
2006. 03 : 공연관련전문 투자 펀드
‘골든브릿지인터파크공연전시특별자산투자신탁’설립
01 : 게입개발 자회사 ㈜인터파크미디어 설립
2. marketing 전략(strategy)
Inter park
통합된 구매 프로세스
B2B (IPP)
고객중심
2.marketing 전략(strategy)
통합된 구매 프로세스
수많은 점포를 한곳에서!
2. marketing 전략(strategy)
인터파크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전략(strategy)
통합된 구매 프로세스
B2B (IPP)
고객중심
2. marketing 전략(strategy)
B2B (IPP)
가상적 marketing
채널의 구축
링크 한번 클릭으로
어디든지 쉽게 이동
컨텐츠의 보강을 통한 구매 욕구 자극
풍부한 컨텐츠가
있는 싸이트와 협력
marketing
적은 비용으로 전…(skip)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와 미래展望(전망) 分析






다.


인터넷마케팅%20성공사례와%20미래전망분석_ppt_01.gif 인터넷마케팅%20성공사례와%20미래전망분석_ppt_02.gif 인터넷마케팅%20성공사례와%20미래전망분석_ppt_03.gif 인터넷마케팅%20성공사례와%20미래전망분석_ppt_04.gif 인터넷마케팅%20성공사례와%20미래전망분석_ppt_05.gif 인터넷마케팅%20성공사례와%20미래전망분석_ppt_06.gif


인터넷마케팅 성공사례와 미래전망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Total 19,45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