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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소비자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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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06 1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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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미디어소비자의 이해.pptx




동질성이 강한 시대에는 소비자를 세분화 시킬 필요가 없었지만,

다양성이 보편화되고 개인이 우선시되는 오늘날에는 제품을 사용하는 미디어 소비자를 이해하고 누구에게 광고를 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이 매…(省略)
미디어소비자의 이해


다.
미디어 environment(환경) 이 다채널 또는 개인 미디어 environment(환경) 으로 달라졌다.

순서




미디어소비자,이해,기타,실험결과
설명
미디어소비자의 이해 , 미디어소비자의 이해기타실험결과 , 미디어소비자 이해







미디어소비자의%20이해_pptx_01.gif 미디어소비자의%20이해_pptx_02.gif 미디어소비자의%20이해_pptx_03.gif 미디어소비자의%20이해_pptx_04.gif 미디어소비자의%20이해_pptx_05.gif 미디어소비자의%20이해_pptx_06.gif
실험결과/기타


미디어소비자의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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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소비자의 이해
_SLIDE_2_

Contents
미디어 소비자와 타기팅
연령대별 특성(特性)과 미디어 소비
여성과 미디어
하이엔드 소비자와 미디어 전략(戰略)
유통과 미디어
_SLIDE_3_

OLD

신문을 돌아가며 보는 것은 한국 사회에서 오랫동안 지속된 전형적인 미디어 이용습관.
NEW
가족 중심의 미디어 소비에서 개인 중심의 미디어
소비로 바뀌었다.
미디어 소비자와 타기팅
미디어 타기팅과 경제성
소비자의 이해는 미디어 전략(戰略) 의 출발점
끊임없이 등장하는 새로운 세대와 소비자 그룹
_SLIDE_4_

미디어 소비자와 타기팅

가족의 형태가 대가족 중심에서
1인 혹은 소가족 형태로 alteration(변화) 했다.
미디어 타기팅과 경제성
소비자의 이해는 미디어 전략(戰略) 의 출발점
끊임없이 등장하는 새로운 세대와 소비자 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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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R
ME!

I LOVE ME
_SLIDE_6_

젊은 세대들의 전체적인 미디어 소비는 크게 증가했지만, TV와 신문 같은
매스미디어의 소비는 매년 감소하고 있다
거대 생산자와 광고주가 소비자들의 주목의 양과 방향을 결정하던 규모의 경제 시대는 저물어 가고 있고 세분화된 타깃들에게 주목도를 높이는 주목의 경제의 시대가 오고 있다
미디어 소비자와 타기팅
미디어 타기팅과 경제성
소비자의 이해는 미디어 전략(戰略) 의 출발점
끊임없이 등장하는 새로운 세대와 소비자 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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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소비자와 타기팅
미디어 타기팅과 경제성
소비자의 이해는 미디어 전략(戰略) 의 출발점
끊임없이 등장하는 새로운 세대와 소비자 그룹

오늘날 미디어와 마케팅 environment(환경) 은 과거와 달리 크게 바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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