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분야] 전옥표의 이기는 습관에 대한 book report(A+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5 09:38
본문
Download : 이기는습관 서평.hwp





자기계발서, 삼성전자 마케팅, 마케팅독후감, 경영서적, 감상문
순서
이 책이 성공한 이유는 아마도 시대를 관통하는 대기업 특유의 힘의 논리, 생존방식이 잘 녹아 있다고 생각한다. 단지 직접적으로 돈을 버는 방법이나 수완에 대하여는 쓰여진 책은 아니다. 또한 경험으로 적혀진 戰略노트라 수많은 자기계발 서적과는 달리 글에 생기와 생동감이 넘치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목차
[모든분야] 전옥표의 이기는 습관에 대한 book report(A+서평)
저자인 전옥표는 삼성전자의 마케팅 팀장 및 숱한 조직의 실전 사령관으로 30년 넘게 활약하면서 ‘1등 조직’, ‘1등 인재’를 키워온 마케팅과 현장노하우를 이 책에 담았다. 무엇보다도 이기는 습관이란 책은 개인이 보는 개인이 아니라 세상(조직)이 보는 개인과 내가 나를 봤을 때의 시각으로 적혀진 책인 것 같다.
Ⅰ. 들어가며
Ⅲ. ‘이기는 습관’에 대한 나의 서평
Ⅱ. ‘이기는 습관’의 核心내용 紹介(소개) 및 요약
Ⅰ. 들어가며
Ⅱ. ‘이기는 습관’의 核心내용 紹介(소개) 및 요약
Download : 이기는습관 서평.hwp( 69 )
설명
다.
마케팅계의 신화적인 인물인 전옥표의 `이기는 습관`에 대해 요약하고 서평을 자세하게 서술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시어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그런 점에서 이 책은 승리하는 방법, 골을 넣는 방법, 실전의 싸움에서 성공을 맛보는 방법에 대한 가장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해법서라고 하는 편이 나을 듯싶다. 다만 이 책을 통해 누구나가 저자의 경험과 노하우를 낭비 없이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했을 때 반드시 골을 넣을 수 있도록 정도에 대하여 썼을 뿐이다.
이기는 습관이라는 책은 ‘승자의 법칙’이라는 PROLOGUE를 시작으로 총 6 PART로 구성되어 있다 각 PART별로 우리가 받아들이고 실천해야 할 22개의 이기는 습관들이 경험에 따른 조언들이 적혀있다 하나의 습관을 제시할 때 마다 마지막 부분에 Insight in story 라는 짤막한 이야기와 함께 conclusion(결론)이 요약되어져있어서 독자가 좀 더 받아들이고
marketing 계의 신화적인 인물인 전옥표의 `이기는 습관`에 대해 요약하고 서평을 자세하게 서술한 자료입니다
저자의 수많은 시행착오를 통한 理論(이론)은 독자들의 행동에 긍정적인 影響(영향)을 끼칠 것이다.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참고하시어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