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영제국(영국)에 관한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15:24
본문
Download : 대영제국(영국)에 관한 고찰.hwp
근대적 정치 제도의 확립과 함께 19세기 말에는 정치면에서 군주의 능동적 역할이 최소화되었다. 왕은 상징적 중요성을 지닌 政府의 몇가지 역할을 아직 수행하고 있따 왕은 의회를 소집, 해산하며 법안을 재가한다. 6월에 公式 적으로 열리는 여왕 탄신 기념식 때 여왕 근위병의 열병식인 군기 분열식이 행해진다. 초기 군주들은 절대 권력을 행사했지만 이는 의회와 사법부의 발달로 축소되었다. 현 여왕 엘리자베스 2세는 829년 잉글랜드를 통일한 에그버트 왕의 직계 후손이다. 왕의 임무 수행 불가능시를 대비하여 섭정을 임명해야 한다는 규정이 있따 섭정은 왕의 영국의 왕세자 격인 프린스 오브 웨일스prince of wales가 되며 그 다음 순위는 왕위 계승 서열에 따르지만 18세 이상이어야 한다. 왕과 의회의 권력 투쟁으로 1689년 제한된 입헌 군주제가 확립되었다. 법적으로 왕은 행政府와 사법부의 수반, 전군 최고 사령관, 영국 국교의 수장이다.
대영제국(영국)에 관한 고찰
설명
Download : 대영제국(영국)에 관한 고찰.hwp( 57 )
레포트/법학행정
,법학행정,레포트
●영국
●역사(歷史)
●정치
●외교
●경제
●관광명소
2. 군주제
영국의 군주제(君主制)는 적어도 1,100년 전에 처음 되었다. 전통적 의식은 아직도 중요한 일부이다. 군주제의 한가지 특징은 公式 적인 면과 비公式 적인 면이 결합된다는 점이다. 군주제의 역할은 수세기를 내려오면서 變化(변화)되었다. 또 총리와 각료들을 포함한 주요 관리들을 公式 적으로 임명한다. 외국의 국왕이나 국가 원수가 영국을 방문하면 公式 연회가 베풀어지며 작위나 훈장 수여식은 버킹엄궁과 스코틀랜드 홀리루드 하우…(To be continued )
대영제국(영국)에 관한 고찰●영국 , 대영제국(영국)에 관한 고찰법학행정레포트 ,
순서
대영제국(영국)에 관한 고찰
●영국
다. 그러나 정치적 결정은 각료들이 내린다. 오늘날의 군주로서 현재 왕은 국가의 중립적 수반의 역할을 한다. 왕이 부분적으로 임무 수행이 불가능해지거나 해외 여행으로 부재 중인 경우에는 왕의 어떤 임무를 임시 섭정들(국왕의 배우자-현재는 여왕의 남편인 에딘버러 공-, 그 다음 왕위 계승 서열이 되는 4명의 성인(成人)들, 국왕의 모후)에게 위임할 수 있따 그러나 임시 섭정들은 의회를 해산시키거나 작위를 수여할 수 없다. 왕실의 결혼식과 장례식은 국가 행사이다. 영국은 왕의 이름하에 왕국 政府가 통치하는 국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