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의 개념(槪念) 및 특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8 01:24
본문
Download : 서비스의 개념 및 특성.hwp
서비스의 공급에는 소비자의 참여가 볼가결한 경우가 많으며, 서비스의 수요는 궁극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목적으로 한다. 서비스는 교육과 재고의 조절이 곤란하며, 서비스의 수급에는 시간적 ․ 공간적 조절이 필요하다.
설명




서비스,개념,특성,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의 개념(槪念) 및 특성
서비스의 개념(槪念) 및 특성
서비스의 개념 및 특성 , 서비스의 개념 및 특성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개념 특성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의 concept(개념) 및 特性(특성)
서비스에 대한 명확한 정의(定義)가 필요하지만, 서비스에 대한 concept(개념)은 학자들 간의 관점에 따라 조금씩 차이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서비스란 이것이다`라고 명확하게 concept(개념)을 정의(定義)할 수는 없다.
서비스는 유형적인 제품과 비교해 볼 때, 무형성이 강하며 생산과 소비가 동시에 일어나고 노동집약적인 것이 많다. 제공되는 서비스의 개성화가 뚜렷하며, 소득의 증감에 따라 서비스의 수요에 대…(drop)
Download : 서비스의 개념 및 특성.hwp( 20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