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죽 전문점 본죽의 글로벌 마케팅 分析과 결점 및 improvement(개선)방안(方案) > price3 | price.kr report

죽 전문점 본죽의 글로벌 마케팅 分析과 결점 및 improvement(개선)방안(方案) > price3

본문 바로가기

pric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죽 전문점 본죽의 글로벌 마케팅 分析과 결점 및 improvement(개선)방안(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06:17

본문




Download : 죽 전문점 본죽의 글로벌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hwp





‘본죽’은 죽이라는 우리나라의 전통음식인 죽을 다년간 연구하여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였으며, 정크 푸드라고도 불리는 패스트푸드의 반대definition 인 ‘슬로우 푸드’라는 definition 으로 죽을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웰빙 식품으로 상품화하였다. 2001년 본죽은 프렌차이즈 컨텐츠 개발에 착수하여 2002년 8월 대학로에 1호점을 개설한 후 創業(창업) 4년 만에 전국에 650여개의 가맹점을 확보하였고, 한 달 매출 120억원대를 달성하며 프랜차이즈 업계의 새로운 성공신화를 이루었다. , 죽 전문점 본죽의 글로벌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죽 전문점 본죽 글로벌 마케팅 과 문제점 개선
죽,전문점,본죽,글로벌,마케팅,과,문제점,개선,경영경제,레포트
설명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순서


다. 이러한…(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죽 전문점 본죽의 글로벌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hwp( 86 )


죽%20전문점%20본죽의%20글로벌%20마케팅%20분석과%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_hwp_01.gif 죽%20전문점%20본죽의%20글로벌%20마케팅%20분석과%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_hwp_02.gif 죽%20전문점%20본죽의%20글로벌%20마케팅%20분석과%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_hwp_03.gif 죽%20전문점%20본죽의%20글로벌%20마케팅%20분석과%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_hwp_04.gif 죽%20전문점%20본죽의%20글로벌%20마케팅%20분석과%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_hwp_05.gif 죽%20전문점%20본죽의%20글로벌%20마케팅%20분석과%20문제점%20및%20개선방안_hwp_06.gif



죽 전문점 본죽의 글로벌 마케팅 分析과 결점 및 improvement(개선)방안(方案)
죽 전문점 본죽의 글로벌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죽 전문점 본죽의 글로벌 마케팅 分析과 결점 및 improvement(개선)방안(方案)


Report

본죽의 글로벌marketing 과 改善점














과 목 명:

학 과:

학 번:

이 름:

제 출 일:

담당교수:







Ⅰ. 서론


Ⅱ. 본죽의 introduce와 글로벌 marketing

1. 본죽의 연혁
2. 본죽의 해외 사업망
3. 본죽의 슬로건
4. 본죽의 SWOT analysis(분석)
1) S (강점; Strengths)
2) W (약점; Weaknesses)
4) T (위협; Threats)
4. 본죽의 STP strategy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Positioning
5. 본죽의 marketing 믹스 analysis(분석)


Ⅲ. 내가 생각하는 해외시장에서의 본죽의 problem(문제점)과 改善점

1. 본죽의 problem(문제점)
1)프로모션의 부족
2)너무 지나친 고급화 strategy
3)각국의 characteristic(특성)에 맞는 메뉴 부족
4)프랜차이즈상의 problem(문제점)
5)파트타임 직원체제

2. 본죽의 改善점
1)다양하고 활성화된 프로모션
2)가격은 좀 더 싸게, 양은 좀 더 적게
3) 각국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메뉴 개발
4)프랜차이즈의 problem(문제점) 해결
5)직원들에 대한 교육과 인센티브 제공


Ⅳ. conclusion(결론)

Ⅰ. 서론
‘본죽’은 創業(창업)이래 대한민국 죽 전문점의 대표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 하며 기존 프랜차이즈 시장과 외식관련 시장에 웰빙 건강식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Total 19,45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