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Brand`K2`의새로운 광고戰略,아웃도어,k2,k2마케팅,k2마케팅戰略,k2기업analysis(분석) ,아웃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9 04:21
본문
Download : OutdoorBrand`K2`의새로운 광고전략,아웃도어,k2,k2마케팅,k2마케팅전략,k2기업분석,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전략.pptx
레포트/경영경제
OutdoorBrand`K2`의새로운 광고전략,아웃도어,k2,k2마케팅,k2마케팅전략,k2기업분석,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전략 , OutdoorBrand`K2`의새로운 광고전략,아웃도어,k2,k2마케팅,k2마케팅전략,k2기업분석,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전략경영경제레포트 , OutdoorBrand`K`의새로운 광고전략 아웃도어 k k마케팅 k마케팅전략 k기업 아웃도어시장 아웃도어시장전략
OutdoorBrand`K2`의새로운 광고戰略,아웃도어,k2,k2마케팅,k2마케팅戰略,k2기업analysis(분석) ,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戰略






OutdoorBrand`K2`의새로운 광고戰略,아웃도어,k2,k2마케팅,k2마케팅戰略,k2기업analysis(분석) ,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戰略
OutdoorBrand`K`의새로운,광고전략,아웃도어,k,k마케팅,k마케팅전략,k기업,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_SLIDE_1_
Outdoor Brand ‘K2’의
새로운 광고 전략(strategy)
_SLIDE_2_
Contents
연구동기&목적
상황分析
타겟설정
Concept
IMC전략(strategy)
시사점&한계점
bibliography
_SLIDE_3_
‘
“아웃도어 시장에 대한 관심 증가”
연구동기&목적
상황分析
타겟설정
Concept
새로운 광고전략(strategy)
IMC전략(strategy)
시사점&한계점
_SLIDE_4_
연구동기&목적
상황分析
타겟설정
Concept
새로운 광고전략(strategy)
IMC전략(strategy)
시사점&한계점
2005년 주5일제 시행 후
소비자들의 여가추구 시간 증가
_SLIDE_5_
연구동기&목적
상황分析
타겟설정
Concept
새로운 광고전략(strategy)
IMC전략(strategy)
시사점&한계점
이들의 공통점은
3위
_SLIDE_6_
연구동기&목적
상황分析
타겟설정
Concept
새로운 광고전략(strategy)
IMC전략(strategy)
시사점&한계점
아웃도어, Fashion 업계를 넘보다.
_SLIDE_7_
연구동기&목적
상황分析
타겟설정
Concept
새로운 광고전략(strategy)
IMC전략(strategy)
시사점&한계점
-클라이머편
-캠프편
-Teaser
-가을편
-겨울편
-모험을 처음 하다
-여기, 새롭다
-진짜 나를 만나다
-우박편
-암벽거신편
-상어편
그 다음은....
TV 광고
_SLIDE_8_
연구동기&목적
상황分析
타겟설정
Concept
새로운 광고전략(strategy)
IMC전략(strategy)
시사점&한계점
Technical Outdoor - 단순 노출effect, 과장, 사용상황 제시전략(strategy)
Discovery Diary - 설득자의 매력, 후광effect, 감성소구, 욕구의 계층theory 중
자아실현의 욕구
_SLIDE_9_
연구동기&목적
상황分析
타겟설정
Concept
새로운 광고전략(strategy)
IMC전략(strategy)
시사점&한계점
`예능 program`
청춘불패2
`드라마`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간접광고
_SLIDE_10_
연구동기&목적
상황分析
타겟설정
Concept
…(생략(省略))
Download : OutdoorBrand`K2`의새로운 광고전략,아웃도어,k2,k2마케팅,k2마케팅전략,k2기업분석,아웃도어시장,아웃도어시장전략.pptx( 44 )
다.
_SLIDE_...
_SLIDE_1_
Outdoor Brand ‘K2’의
새로운 광고 전략(strategy)
_SLIDE_2_
Contents
연구동기&목적
상황分析
타겟설정
Concept
IMC전략(strategy)
시사점&한계점
bibliography
_SLIDE_3_
‘
“아웃도어 시장에 대한 관심 증가”
연구동기&목적
상황分析
타겟설정
Concept
새로운 광고전략(strategy)
IMC전략(strategy)
시사점&한계점
_SLIDE_4_
연구동기&목적
상황分析
타겟설정
Concept
새로운 광고전략(strategy)
IMC전략(strategy)
시사점&한계점
2005년 주5일제 시행 후
소비자들의 여가추구 시간 증가
_SLIDE_5_
연구동기&목적
상황分析
타겟설정
Concept
새로운 광고전략(strategy)
IMC전략(strategy)
시사점&한계점
이들의 공통점은
3위
_SLIDE_6_
연구동기&목적
상황分析
타겟설정
Concept
새로운 광고전략(strategy)
IMC전략(strategy)
시사점&한계점
아웃도어, Fashion 업계를 넘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