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flight(항공) ERP,대한flight(항공)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9 12:34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ERP,대한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대한flight(항공) ERP,대한flight(항공)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대한항공 ERP 구축 事例(사례)
_SLIDE_2_
Contents
1. ERP槪念 및 등장배경
2. 대한항공 기업introduce
3. 대한항공 ERP 도입목적
4. ERP 진행과정
5. ERP 도입효율
6. ERP 구축 중 問題點과 해결방법
7. ERP의 성공적 도입 이유
_SLIDE_3_
정보를 실시간으로 주고 받음
비즈니스 프로세스(BP), BPR등 하지 않고도
ERP도입 통해 자동적으로 경영혁신
회사 내 모든 업무(영업, 생산, 구매, 자재, 회계, 인사 등)를
IT 자원 활용하여 동시에 통합 처리
1. ERP槪念 및 등장배경
ERP의 槪念
ERP란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전사적 자원 관리)
Management
Information
Revolution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變化(변화) 정보기술 발전에
필사적으로 대응하려는 기업의 고민을
동시에 해결시켜주는 解法(솔루션) !!
_SLIDE_4_
패러다임 전환
BPR → ERP
1. ERP槪念 및 등장배경
ERP등장배경
MRP → MRP2 → ERP
컴퓨팅 환경
PI
MRP
1970’S 등장
자재 수급 관리 위한 시스템
MRP 2
1980’S 등장
자재+생산에 필요한 모든 자원 효율적 관리
ERP
1990’S
사회구조 變化(변화)
IT 자원 도입 필요
자재+생산+전사적 자원의 효율적 관리
일 처리 방법, 구조 개혁 → 생산성 극대화
_SLIDE_5_
패러다임 전환
BPR → ERP
1. ERP槪念 및 등장배경
ERP등장배경
MRP → MRP2 → ERP
컴퓨팅 환경
PI
BPR
IT 패키지
ERP
1980’s 후반 미국 중심으로 등장
근본적인 Re Think +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획기적인 재 설계
= 비용 품질 시간의 혁신적 개선
고객 지향적 관점의 분석 → 일의 능률 향상
_SLIDE_6_
패러다…(생략(省略))
순서
대한항공,ERP,대한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대한항공 ERP,대한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9 )
대한항공 ERP,대한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한항공 ERP,대한항공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ERP 대한항공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대한flight(항공) ERP,대한flight(항공)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