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경영] 옥션의 성공 경영전략(戰略) 마케팅 > price3 | price.kr report

[경영] 옥션의 성공 경영전략(戰略) 마케팅 > price3

본문 바로가기

pric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 옥션의 성공 경영전략(戰略)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4 12:01

본문




Download : 옥션경영전략분석1.ppt





순서
옥션경영전략분석1_ppt_01.gif 옥션경영전략분석1_ppt_02.gif 옥션경영전략분석1_ppt_03.gif 옥션경영전략분석1_ppt_04.gif 옥션경영전략분석1_ppt_05.gif 옥션경영전략분석1_ppt_06.gif
1. 오픈마켓의 정의, 2. 오픈마켓의 현황, 3. 오픈마켓의 특징, 4. 옥션의 기업연혁, 5. Online Marketplace, 6. Business model, 7. 온라인 쇼핑환경 분석, 8. 옥션의 성공요인 분석, 9. 옥션의 자사 분석, 10. 옥션의 CRM 마케팅 전략, 11. 옥션의 SWOT 분석, 12. 옥션의 마케팅 믹스 분석, 13. 옥션의 경쟁사 분석, 14. G마켓의 강세, 15. 옥션의 문제점 및 향후 전략, FileSize : 2884K , [경영] 옥션의 성공 경영전략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쇼핑몰 마케팅분석 인터넷쇼핑 G마켓의 오픈마켓


Download : 옥션경영전략분석1.ppt( 31 )




설명
1. 오픈마켓의 定義(정이)
2. 오픈마켓의 동향
3. 오픈마켓의 특징
4. 옥션의 기업연혁
5. Online Marketplace
6. Business model
7. on-line 쇼핑환경 분석
8. 옥션의 성공요인 분석
9. 옥션의 자사 분석
10. 옥션의 CRM marketing strategy
11. 옥션의 SWOT 분석
12. 옥션의 marketing 믹스 분석
13. 옥션의 경쟁사 분석
14. G마켓의 강세
15. 옥션의 문제가되는점 및 향후 strategy

오픈마켓의 대표적인 업태(1) 옥션 - 1998년 4월 국내최초 경매사이트로 처음 - 2001년 2월 eBay에 인수 - 2004년 하반기 전자상거래업계 최초 거래액 1조원 달성 - Mall in mall 방식의 옥션 스토어 운영 - foundation자를 위한 판매자교육 오픈마켓의 대표적인 업태 - (2) G마켓 - 2000년 구스닥이란 회사명으로 출발 - 2003년 10월 회사명 변경 후 급성장 …(skip)



온라인쇼핑몰,마케팅분석,인터넷쇼핑,G마켓의,오픈마켓,경영경제,레포트
1. 오픈마켓의 정이, 2. 오픈마켓의 현황, 3. 오픈마켓의 특징, 4. 옥션의 기업연혁, 5. Online Marketplace, 6. Business model, 7. 온 라인 쇼핑環境 分析, 8. 옥션의 성공요인 分析, 9. 옥션의 자사 分析, 10. 옥션의 CRM 마케팅 전략(戰略) , 11. 옥션의 SWOT 分析, 12. 옥션의 마케팅 믹스 分析, 13. 옥션의 경쟁사 分析, 14. G마켓의 강세, 15. 옥션의 drawback(걸점) 및 향후 전략(戰略) , filesize : 2884K






[경영] 옥션의 성공 경영전략(戰略)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9,45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