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Apple 브랜드이미지와 소비자인식 마케팅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7 18:15
본문
Download : 애플 Apple 브랜드이미지와 소비자인식 마케팅조사.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애플 Apple 브랜드이미지와 소비자인식 마케팅조사
애플 Apple 브랜드이미지와 소비자인식 마케팅조사
순서
애플 Apple 브랜드이미지와 소비자인식 마케팅조사 , 애플 Apple 브랜드이미지와 소비자인식 마케팅조사경영경제레포트 , 애플 Apple 브랜드이미지와 소비자인식 마케팅






애플,Apple,브랜드이미지와,소비자인식,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애플 Apple 브랜드이미지와 소비자인식 마케팅조사.pptx( 67 )
_SLIDE_1_
Apple 인지도 analysis
소비자와 브랜드책략
_SLIDE_2_
브랜드 introduction
- 애플사 기업 introduction
- 애플사 제품 introduction(아이폰)
理論적 배경
브랜드 analysis
- 설문조사 analysis
- 브랜드 이미지 네트워크망
結論
INDEX
브랜드introduction
理論적 배경
브랜드 analysis
結論
_SLIDE_3_
INDEX
INDEX
理論적 배경
브랜드 analysis
結論
브랜드introduction
기업introduction
형태
주식회사
산업분야
컴퓨터 산업, 소매업
창립
1976년 4월 1일
창립자
스티브 잡스, 스티브 워즈니악
본사
캘리포니아 주 쿠퍼티노 시
核心 인물
팀 쿡 (CEO), 스티브 잡스 (이사회 의장)조나단 아이브 - 산업 디자인 담당 부사장
제품
매킨토시, 맥 오에스 텐, 아이팟, 아이폰애플 TV, 아이패드
매출액
2,401,000,000,000달러 (2007) 약 30조
순이익
350,000,000,000달러 (2007) 약 4조
종업원
정규직 17,787명, 임시직 2,399명 (2006.9)
웹사이트
http://www.apple.com/
_SLIDE_4_
INDEX
INDEX
理論적 배경
브랜드 analysis
結論
브랜드introduction
기업연혁
1976년
Stephen Wozniak, Steve Jobs, Ron Wayne이 차고에서 Apple I(개인용 PC)제작.
1977년
Apple 컴퓨터 법인 상장. 세계최초로 컬러를 지원하는 개인용 컴퓨터인 Apple II 발표
1983년
최초로 마우스를 사용하는 PC인 리사 출시
1984년
Macintosh 첫 발매. ‘1984’ 광고 방영
1994년
IBM. Motorola와 함께 Intel에 대항하기 위한 AIM 연합 구축. Power Macintosh 라인업 구축
1998년
MS와 파트너쉽 체결. 모니터와 본체를 일체화한 새로운 컴퓨터 I-Mac 발표.
2001년
…(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