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 up의 IMC 책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00:25
본문
Download : Light up의 IMC 전략 분석.pptx
순서
설명
Light,up,IMC,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Light up의 IMC 전략(戰略) analysis
_SLIDE_2_
기업introduce 및 제품introduce
시장상황
IMC 전략(戰略) analysis
김사랑(2xxx.05~)
신세경(2012.03~)
김연아(2013.04~)
結論(결론)
Contents
_SLIDE_3_
기업introduce 및 제품introduce
시장상황 analysis
IMC 전략(戰略) analysis
김 사 랑 신 세 경 김 연 아
결 론
기업 introduce
동서식품과 크래프트 사와의 합작을 통해 시리얼 기술 도입
콘푸라이트, 코코볼 등을 생산하는 시리얼 업계 1위
1968년 5월 23일 첫 출범
맥심, T.O.P, 미떼, 스타벅스, 오레오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
1984년 최초의 포스트 제품 출시
동서식품
포스트
_SLIDE_4_
기업introduce 및 제품introduce
시장상황 analysis
IMC 전략(戰略) analysis
김 사 랑 신 세 경 김 연 아
결 론
제품 introduce
2008년 켈로그 사가 Special K 런칭 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급격한 구매율 상승
2xxx년 Special K에 대항할 Light Up 출시
Price: 6800won
1회 148Kcal
2013년
라이트업 프로틴 출시
_SLIDE_5_
기업introduce 및 제품introduce
시장상황 analysis
IMC 전략(戰略) analysis
김 사 랑 신 세 경 김 연 아
결 론
제품 introduce
Special K
식감이 부드럽고 빨리 눅눅해지는 편
크기가 일정치 않고 두툼한 편
풍부한 단백질, 12가지 비타민 및 미네랄 함유
낮은 지방 함량(0.2g)
식감이 바삭하고 딱딱하며, 크기가 일정하고 얇음
풍부한 단백질,12가지 비타민 및 미네랄 함유
통쌀이 주원료, 포만감을 주는 식이섬유 함유
다이어트에 좋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함유
Light Up
VS
Special K와 제품差別화를 두었지만 비슷한 이미지, 비슷한 포장으로 출시
_SLIDE_6_
기업introduce 및 제품introduce
시장상황 analysis
IMC 전략(戰略) analysis
김 사 랑 신 세 경…(투비컨티뉴드 )
Light up의 IMC 책략 분석
Light up의 IMC 책략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Light up의 IMC 전략 분석 , Light up의 IMC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Light up IMC 전략
Download : Light up의 IMC 전략 분석.pptx( 2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