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표적시장(화장품 미샤의 표적시장) > price4 | price.kr report

표적시장(화장품 미샤의 표적시장) > price4

본문 바로가기

pric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표적시장(화장품 미샤의 표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7 15:15

본문




Download : 표적시장(화장품 미샤의 표적시장)(2).hwp




업계 역시 올해 경쟁의 승자를 섣불리 예측하지 못하고 있다 두 브랜드에 제품을 공급하는 화장품 제조업체 관계자는 `미샤가 할인판매로 뒷심을 발휘, 하반기에 역전할 가능성이 충분하다`면서도 `더페이스샵도 세일 등으로 맞불을 놓으면 결과는 예측할 수 없다`고 말했다. 에이블씨엔씨 홍보팀의 김선아 과장은 `화장품 기업의 일반적인 패턴과 달리 미샤는 34분기에 매출액이 크게 올라간다`며 `상반기에 뒤진 격차를 쉽게 만회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장담했다. 그러나 곧바로 반격에 나선 더페이스샵이 분기부터 다시 미샤를 추월했고, 2분기에도 우위를 유지했다. 이는 회사가 7월과 12월 두 次例 실시하는 세일의 影響이 크다. 미샤는 표적시장을 바꾸기 보다는 …(skip)
표적시장(화장품 미샤의 표적시장)

표적시장(화장품 미샤의 표적시장) , 표적시장(화장품 미샤의 표적시장)경영경제레포트 , 표적시장 화장품 미샤 표적시장

표적시장,화장품,미샤,표적시장,경영경제,레포트


표적시장(화장품 미샤의 표적시장)








Download : 표적시장(화장품 미샤의 표적시장)(2).hwp( 32 )


다.

우선 고가브랜드의 화장품의 입지는 매우 크다 예를 들어 샤넬 디올등의 화장품 회사는 화장품 이외에 의류에서 명품이라는 이미지가 매우 강하게 박혀있다 허나 미샤는 중저가 화장품으로 스타트을 하였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포지셔닝 되어있는 위치는 ‘중저가’ 라고 너무 강하게 잡혀있다 다른 방법이 있다면 다른 이름으로 표적시장을 고가로 잡는 방법이 있다고 생각된다된다. 미샤라는 이름으로 표적시장을 고가로 잡아서는 안된다 미샤는 표적시장을 다시 더페이스샵으로 잡고 1위를 유지 하기위해 힘써야 한다 현재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더페이스샵이 브랜드숍(단일 브랜드 매장) 화장품 업계 1위 자리를 놓고 엎치락뒤치락하고 있다 2000년 브랜드숍 전성시대를 연 미샤는 지난 2005년 후발 주자인 더페이스샵에 발목을 잡힌 후 부진을 겪다가 2007년부터 맹추격을 스타트해 지난해 6년만에 역전에 성공했다.





순서
표적시장(화장품%20미샤의%20표적시장)(2)_hwp_01.gif 표적시장(화장품%20미샤의%20표적시장)(2)_hwp_02.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원론

미샤의 표적시장

미샤는 표적시장을 고가브랜드로 잡아서는 안된다된다. 미샤가 이처럼 자신감을 보이는 것은 이 업체의 계절별 매출 패턴이 특이하기 때문일것이다 이는 표적시장의 차별화 책략과 비슷하다 실제로 대부분의 화장품 업체가 상반기보다 후반기에 매출이 떨어지지만 미샤는 지난 4년간 연말이 다가올수록 매출 실적이 올라갔다.
Total 19,41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