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business plan docu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2 08:34
본문
Download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사업계획서.hwp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사업계획서식품요식사업계획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사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business plan document
순서
목 차
사업개념(槪念)
I. 개 요
1. 사업의 목적
2. 사업의 기대결과
3.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의 개요
II. 외부環境(환경) analysis 및 시장展望
1. 일반 環境(환경) analysis
2. 제품시장 present condition
3. 경쟁업체 present condition
4. 시장展望
III. SWOT analysis
IV. 사업추진계획
1. 사업의 방향 및 전개대책
2. 초기 점포입지
3. 조직. 인원계획
4. Marketing strategy
가. STP 도출
나. Place strategy
다.
여러 테이크 아웃 커피 업체들이 매장을 대폭으로 늘려 가는 계획을 세웠으며 매장을 매년 30~150% 많이 개설키로 해였으며 매년 매출 목표(goal)를 대대적으로 늘려가고 있다아 이에 따라 심지어 ??동네 다방?? 들이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으로 급속히 대체되고 있고 테이크아웃…(省略)






사업계획/식품요식
Download :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사업계획서.hwp( 86 )
설명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business plan document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테이크아웃,커피전문점,사업계획서,식품요식,사업계획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사업계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Promotion strategy
Ⅴ. 자금조달 및 차입금상환계획
1. 추정 소요자금
2. 자금조달계획
3. 담보제공계획
Ⅵ. 추정financial statement 수립
1. 추정 대차대조표
2. 추정 손익계산서
3. 부속 명세서
가. 제조원가명세서
나. 판매 및 일반관리비명세서
다. 여러 종류의 커피들을 2000원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게 된 것이다.
다. 인건비명세서
라. 감가상각비명세서
사업 개념(槪念)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이 불황에도 아랑곳없이 빠르게 늘고 있다아 한국에 커피전문점의 스타트이라고 할 수 있는 스타벅스가 성공적으로 정착한 이후, 여러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커피전문점들이 속속 자리 잡기 스타트했다. 실 평수 40평 정도의 직영점 운영방식을 채택하는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반해 실 평수 10평정도의 소규모 점포를 채택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들도 등장했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듯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