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커머스 속성 및한계점,소셜커머스 기업introduction,소셜커머스instance(사례)(쿠팡,위메프,티몬,),브랜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3 12:31
본문
Download : [2000원] 소셜 커머스 특성및한계점,소셜커머스 기업소개,소셜커머스사례(쿠팡,위메프,티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소셜,커머스,특성,한계점,소셜커머스,기업소개,소셜커머스사례,쿠팡,위메프,티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목차
소셜커머스란
소셜 커머스 property(특성) 및 한계점
기업 紹介
소셜커머스 기업 紹介 및 쿠팡 선정 이유
기업 분석
SWOT&비즈니스 모델 분석
전략(strategy) 제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제시
Q&A
_SLIDE_2_
소셜커머스란
_SLIDE_3_
소셜커머스란
_SLIDE_4_
소셜커머스의 수익구조
_SLIDE_5_
쿠폰고객의 무시
서비스/제품 퀄리티 자체가 기대보다 낮음
교환 및 환불 관련 문제
품질에 대한 신뢰도 저하
소셜커머스의 한계점 및 해결해야할문제
_SLIDE_6_
기업 紹介
_SLIDE_7_
기업 紹介
2010.08월 서비스 스타트
고객 지향 경영 중심
: Wow Project 실시
이상적인 기업 文化
업계 최초 흑자 달성
이전 업계 1위(2013.2월)
2010.10월 서비스 스타트
블라인드 딜 서비스
적극적 마케팅 전략(strategy)실시
업계 최단기...
_SLIDE_1_
목차
소셜커머스란
소셜 커머스 property(특성) 및 한계점
기업 紹介
소셜커머스 기업 紹介 및 쿠팡 선정 이유
기업 분석
SWOT&비즈니스 모델 분석
전략(strategy) 제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제시
Q&A
_SLIDE_2_
소셜커머스란
_SLIDE_3_
소셜커머스란
_SLIDE_4_
소셜커머스의 수익구조
_SLIDE_5_
쿠폰고객의 무시
서비스/제품 퀄리티 자체가 기대보다 낮음
교환 및 환불 관련 문제
품질에 대한 신뢰도 저하
소셜커머스의 한계점 및 해결해야할문제
_SLIDE_6_
기업 紹介
_SLIDE_7_
기업 紹介
2xxx.08월 서비스 스타트
고객 지향 경영 중심
: Wow Project 실시
이상적인 기업 文化
업계 최초 흑자 달성
이전 업계 1위(2013.2월)
2xxx.10월 서비스 스타트
블라인드 딜 서비스
적극적 마케팅 전략(strategy)실시
업계 최단기 손익분기달성
현재 업계 1위(2013.3)
2xxx.05월 서비스 스타트
국내 최초 자체 물류센터
티몬플러스 시스템
최초 모바일 앱 출시
글로벌 진출 도모
_SLIDE_8_
쿠팡 선정 이유
2년 연속 소비자 만족도 1위!
_SLIDE_9_
기업 분석
_SLIDE_10_
고객중심의 배송 환불 보상 정책
365일 열린 고객센터 운영
운 영 시 간
09:00 ~ 18:00
10:00 ~ 19:00
10:00 ~ 19:00
휴 무 일
연중 무휴
공휴일, 일요일 휴무
공휴일, 토,일 휴무
점 심 시 간
통화 가능
통화 불가
통화 불가
환불 및 상품회수 전담부서
품절 보상제
미사용 쿠폰 환불제
고객 지향 경영
Key Partners
Key Activities
Value Proposition
Customer Relationship
Customer Segments
B2B
: 거래 위…(To be continued )
소셜 커머스 특성및한계점,소셜커머스 기업소개,소셜커머스사례(쿠팡,위메프,티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소셜 커머스 특성및한계점,소셜커머스 기업소개,소셜커머스사례(쿠팡,위메프,티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셜 커머스 특성 한계점 소셜커머스 기업소개 소셜커머스사례 쿠팡 위메프 티몬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2000원]%20소셜%20커머스%20특성및한계점,소셜커머스%20기업소개,소셜커머스사례(쿠팡,위메프,티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6%8C%EC%85%9C%20%EC%BB%A4%EB%A8%B8%EC%8A%A4%20%ED%8A%B9%EC%84%B1%EB%B0%8F%ED%95%9C%EA%B3%84%EC%A0%9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20%EA%B8%B0%EC%97%85%EC%86%8C%EA%B0%9C,%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2%AC%EB%A1%80(%EC%BF%A0%ED%8C%A1,%EC%9C%84%EB%A9%94%ED%94%84,%ED%8B%B0%EB%AA%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소셜%20커머스%20특성및한계점,소셜커머스%20기업소개,소셜커머스사례(쿠팡,위메프,티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6%8C%EC%85%9C%20%EC%BB%A4%EB%A8%B8%EC%8A%A4%20%ED%8A%B9%EC%84%B1%EB%B0%8F%ED%95%9C%EA%B3%84%EC%A0%9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20%EA%B8%B0%EC%97%85%EC%86%8C%EA%B0%9C,%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2%AC%EB%A1%80(%EC%BF%A0%ED%8C%A1,%EC%9C%84%EB%A9%94%ED%94%84,%ED%8B%B0%EB%AA%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소셜%20커머스%20특성및한계점,소셜커머스%20기업소개,소셜커머스사례(쿠팡,위메프,티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6%8C%EC%85%9C%20%EC%BB%A4%EB%A8%B8%EC%8A%A4%20%ED%8A%B9%EC%84%B1%EB%B0%8F%ED%95%9C%EA%B3%84%EC%A0%9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20%EA%B8%B0%EC%97%85%EC%86%8C%EA%B0%9C,%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2%AC%EB%A1%80(%EC%BF%A0%ED%8C%A1,%EC%9C%84%EB%A9%94%ED%94%84,%ED%8B%B0%EB%AA%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소셜%20커머스%20특성및한계점,소셜커머스%20기업소개,소셜커머스사례(쿠팡,위메프,티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6%8C%EC%85%9C%20%EC%BB%A4%EB%A8%B8%EC%8A%A4%20%ED%8A%B9%EC%84%B1%EB%B0%8F%ED%95%9C%EA%B3%84%EC%A0%9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20%EA%B8%B0%EC%97%85%EC%86%8C%EA%B0%9C,%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2%AC%EB%A1%80(%EC%BF%A0%ED%8C%A1,%EC%9C%84%EB%A9%94%ED%94%84,%ED%8B%B0%EB%AA%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소셜%20커머스%20특성및한계점,소셜커머스%20기업소개,소셜커머스사례(쿠팡,위메프,티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6%8C%EC%85%9C%20%EC%BB%A4%EB%A8%B8%EC%8A%A4%20%ED%8A%B9%EC%84%B1%EB%B0%8F%ED%95%9C%EA%B3%84%EC%A0%9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20%EA%B8%B0%EC%97%85%EC%86%8C%EA%B0%9C,%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2%AC%EB%A1%80(%EC%BF%A0%ED%8C%A1,%EC%9C%84%EB%A9%94%ED%94%84,%ED%8B%B0%EB%AA%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소셜%20커머스%20특성및한계점,소셜커머스%20기업소개,소셜커머스사례(쿠팡,위메프,티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86%8C%EC%85%9C%20%EC%BB%A4%EB%A8%B8%EC%8A%A4%20%ED%8A%B9%EC%84%B1%EB%B0%8F%ED%95%9C%EA%B3%84%EC%A0%90,%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20%EA%B8%B0%EC%97%85%EC%86%8C%EA%B0%9C,%EC%86%8C%EC%85%9C%EC%BB%A4%EB%A8%B8%EC%8A%A4%EC%82%AC%EB%A1%80(%EC%BF%A0%ED%8C%A1,%EC%9C%84%EB%A9%94%ED%94%84,%ED%8B%B0%EB%AA%A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소셜 커머스 속성 및한계점,소셜커머스 기업introduction,소셜커머스instance(사례)(쿠팡,위메프,티몬,),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2000원] 소셜 커머스 특성및한계점,소셜커머스 기업소개,소셜커머스사례(쿠팡,위메프,티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3 )
레포트/경영경제
소셜 커머스 속성 및한계점,소셜커머스 기업introduction,소셜커머스instance(사례)(쿠팡,위메프,티몬,),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