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kr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定義(정의),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 > price4 | price.kr report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定義(정의),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 > price4

본문 바로가기

pric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定義(정의),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6 21:42

본문




Download :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정의,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SNS와%20집단지성,SNS와%20집단지성%20정의,SNS%20발생%20및%20확산%20배경,집합적%20집단의%20유형,sns%20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1.gif SNS와%20집단지성,SNS와%20집단지성%20정의,SNS%20발생%20및%20확산%20배경,집합적%20집단의%20유형,sns%20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2.gif SNS와%20집단지성,SNS와%20집단지성%20정의,SNS%20발생%20및%20확산%20배경,집합적%20집단의%20유형,sns%20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3.gif SNS와%20집단지성,SNS와%20집단지성%20정의,SNS%20발생%20및%20확산%20배경,집합적%20집단의%20유형,sns%20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4.gif SNS와%20집단지성,SNS와%20집단지성%20정의,SNS%20발생%20및%20확산%20배경,집합적%20집단의%20유형,sns%20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5.gif SNS와%20집단지성,SNS와%20집단지성%20정의,SNS%20발생%20및%20확산%20배경,집합적%20집단의%20유형,sns%20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_pptx_06.gif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定義(정의),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
SNS와,집단지성,SNS와,집단지성,정의,SNS,발생,및,확산,배경,집합적,집단의,유형,sns,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정의,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32 )









_SLIDE_1_
SNS와 집단지성

_SLIDE_2_
목차
서론
SNS와 집단지성 定義(정이)
SNS 발생 및 확산 배경
‘SNS를 통해 나타나는 집단지성’을 說明(설명) 하는 理論(이론)적 틀
- 집합적 집단의 유형
- 애매한 상황에 대한 이해

본론
2xxx년 집중호우
월가

결론
_SLIDE_3_
SNS와 집단지성 定義(정이)
SNS
Social Network Service
_SLIDE_4_
SNS와 집단지성 定義(정이)
웹 2.0
개방성 서비스 구조를 기반으로 하는
사용자 중심의 인터넷(Internet) environment
_SLIDE_5_
SNS와 집단지성 定義(정이)
웹 1.0
_SLIDE_6_
SNS와 집단지성 定義(정이)
집단지성
다수 개체들의 협력, 경쟁을 통해 얻은
지식 혹은 집단적 능력
_SLIDE_7_
SNS와 집단지성 定義(정이)
_SLIDE_8_
SNS의 발생 및 확산 배경
_SLIDE_9_
‘SNS를 통해 나타나는 집단지성’을 說明(설명) 하는 理論(이론)적 틀
집합적 집단의 유형
- 군중 : 현장성, 공통의 관심 대상
대중 : 상호간 이질성, 익명성, 개인적 선택, 느슨한 조직화
공중 : 특정한 이슈, 상호작용, 집합적 意見, 여론

_SLIDE_10_
‘SNS를 통해 나타나는 집단지성’을 說明(설명) 하는 理論(이론)적 틀
“애매한 상황에 대한 이해”
사회적 상호작용의 관점에서의 접근
합리적인 상황판단을 하는 과정
상황에 대한 說明(설명) 과 진단이 수반
집단적 문제해결의 방식
_SLIDE_11_
‘SNS를 통해 나타나는 집단지성’을 說明(설명) 하는 理論(이론)적 틀
집단지성 〓 SNS를 통해 형성되는 집합적 견해와 의식

집단지성이 형성되는 과정 〓 자신의 意見을 표출하고, 교환하는 일상의 “정치적” 과정
_SLIDE_12_
instance(사례) 1. 집단 호우
애매한 상황: 갑자기 쏟아진 비로 인한 피해상황.
_SLIDE_13_
instance(사례) 1. 집단 호우
이에 대한 해결로서의 집단지성:
SNS에 意見을 개시함으로써 집단지성 형성.
_SLIDE_14_

instance(사례)…(생략(省略))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정의,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정의,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SNS와 집단지성 SNS와 집단지성 정의 SNS 발생 및 확산 배경 집합적 집단의 유형 sns 페이스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설명


SNS와 집단지성,SNS와 집단지성 定義(정의),SNS 발생 및 확산 배경,집합적 집단의 유형,sns 페이스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



다.
Total 19,41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ic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ic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