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와 라코스테의 시장環境(환경)分析,STP,4P分析 및 시사점,전략(strategy)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31 02:06본문
Download : 유니클로와 라코스테의 시장환경분석,STP,4P분석 및 시사점,전략제시.pptx
순서






유니클로와 라코스테의 시장環境(환경)分析,STP,4P分析 및 시사점,전략(strategy)제시
유니클로와,라코스테,시장환경,STP,P,시사점,전략제시,생활전문,레포트
Download : 유니클로와 라코스테의 시장환경분석,STP,4P분석 및 시사점,전략제시.pptx( 81 )
레포트/생활전문
유니클로와 라코스테의 시장환경분석,STP,4P분석 및 시사점,전략제시 , 유니클로와 라코스테의 시장환경분석,STP,4P분석 및 시사점,전략제시생활전문레포트 , 유니클로와 라코스테 시장환경 STP P 시사점 전략제시
_SLIDE_1_
목차
Intro
1. 시장 environment(환경) 분석
2. STP, 4P mix
3. 시사점 및 전략(戰略) 제시
03:12 PM
HUFS
_SLIDE_2_
_SLIDE_3_
03:13 PM
HUFS
시장분석
외형적분석
패션시장
스포츠복, 외투류 시장 성장 주도 展望(전망)
environment(환경) 적 분석
사회적 :패션에 대한 관심 증대
가격
연령
, SPA 브랜드 붐
레져 산업 호황
39조5천억원 규모 14% 성장 예상
캐주얼복 시장 성장세 둔화
경제적 : 원자재 및 물가 상승But 한국경제 회복세 , 소비심리 회복
_SLIDE_4_
03:14 PM
HUFS
3G
_SLIDE_5_
STP 분석
03:15 PM
HUFS
명품족
차브족
헤도니스트
유행편승자
스놉
유니클로 Targeting
20대 대학생
10대 후반의 adolescent(청소년)
주부
확인
유니클로 Positioning
싸고 품질 좋은 기본 캐주얼 아이템
확인
라코스테 Targeting
경제적여유가 있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대
확인
라코스테 Positioning
差別(차별) 화된 marketing 과 프리미엄 전략(戰略)
뛰어난 기술력으로 고급화를 구축
확인
퍼펙셔니스트
프라브족
_SLIDE_6_
03:16 PM
HUFS
4P Mix
_SLIDE_7_
03:17 PM
HUFS
4p mix
Cancel
http://유니클로/라코스테/4pmix/main.html
라코스테 4p
Price
저렴한 가격
가격대비 고퀄리티
Product
소품종 대량생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로고 없는 제품
Place
SPA 시스템
공장형 매장 도심의 주요상권 확보
누리망 매장
Promotion
공격적인 광고전략(戰略)
매장 디스플레이
유니클로 4p
Price
품질 差別(차별) …(To be continued )
설명
유니클로와 라코스테의 시장環境(환경)分析,STP,4P分析 및 시사점,전략(strategy)제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