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서울(Hi SEOUL)의 DECOMAS책략과 그린 마케팅 책략 및 필요성, 브랜드 작업, 성공example(사례) ,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3 09:54
본문
Download : 하이 서울(Hi SEOUL)의 DECOMAS전략과 그린 마케팅 전략 및 필요성, 브랜드 작업, 성공사례, 브랜드 구축 전략, 브랜드 자산 조사분석.ppt
본론: 서울시의 브랜드 定義(정의) 및 당위성
1. 서울시 브랜딩 작업의 의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경영이 필요하다.
서론: 서울의 브랜드 marketing 사용 동기
2002년 6월, 지구촌에 구석구석에
전달된 서울시청 앞 광장의 붉은
열정과 수백만 인파의 질서 정연한
거리 응원 모습은 전 세계를 깜짝 놀
라게 했다.
서울이, 大韓民國이 지구촌에 이렇
듯 가깝게 다가간 적은 없었다.
우리말로 번역하면 ‘경영戰略으로서의 디자인 조정- 통합 ‘ 이라는 뜻이며
CI라고도 한다. 반면에 대기업
LG와 삼성 등 기업의 브랜드는 세계
속에 선명하게 자리 잡고 있었다. 즉, 기업을 상징하는 각종 디자인을 기업 이미지에 맞추어
조정- 통합하고 이를 일관성 있게 대중들이게 표현함으로써 기업의 실상과
대중의 심상이 일치하게끔 하는 戰略이다.
도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서울시의 정체성과 비젼이 담긴 시 민 통합
및 도시홍보 브랜드를 개발하여 유 ‘ 무형의 인프라를 구축하고 전
략적 브랜드 marketing 호로그램의 개발로 세계적 도시로 발전하는 계
…(省略)
다.
%EC%9D%98%20DECOMAS%EC%A0%84%EB%9E%B5%EA%B3%BC%20%EA%B7%B8%EB%A6%B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D%95%84%EC%9A%94%EC%84%B1,%20%EB%B8%8C%EB%9E%9C%EB%93%9C%20%EC%9E%91%EC%97%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B%B8%8C%EB%9E%9C%EB%93%9C%20%EA%B5%AC%EC%B6%95%20%EC%A0%84%EB%9E%B5,%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20%EC%A1%B0%EC%82%AC%EB%B6%84%EC%84%9D_ppt_01.gif)
%EC%9D%98%20DECOMAS%EC%A0%84%EB%9E%B5%EA%B3%BC%20%EA%B7%B8%EB%A6%B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D%95%84%EC%9A%94%EC%84%B1,%20%EB%B8%8C%EB%9E%9C%EB%93%9C%20%EC%9E%91%EC%97%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B%B8%8C%EB%9E%9C%EB%93%9C%20%EA%B5%AC%EC%B6%95%20%EC%A0%84%EB%9E%B5,%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20%EC%A1%B0%EC%82%AC%EB%B6%84%EC%84%9D_ppt_02.gif)
%EC%9D%98%20DECOMAS%EC%A0%84%EB%9E%B5%EA%B3%BC%20%EA%B7%B8%EB%A6%B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D%95%84%EC%9A%94%EC%84%B1,%20%EB%B8%8C%EB%9E%9C%EB%93%9C%20%EC%9E%91%EC%97%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B%B8%8C%EB%9E%9C%EB%93%9C%20%EA%B5%AC%EC%B6%95%20%EC%A0%84%EB%9E%B5,%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20%EC%A1%B0%EC%82%AC%EB%B6%84%EC%84%9D_ppt_03.gif)
%EC%9D%98%20DECOMAS%EC%A0%84%EB%9E%B5%EA%B3%BC%20%EA%B7%B8%EB%A6%B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D%95%84%EC%9A%94%EC%84%B1,%20%EB%B8%8C%EB%9E%9C%EB%93%9C%20%EC%9E%91%EC%97%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B%B8%8C%EB%9E%9C%EB%93%9C%20%EA%B5%AC%EC%B6%95%20%EC%A0%84%EB%9E%B5,%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20%EC%A1%B0%EC%82%AC%EB%B6%84%EC%84%9D_ppt_04.gif)
%EC%9D%98%20DECOMAS%EC%A0%84%EB%9E%B5%EA%B3%BC%20%EA%B7%B8%EB%A6%B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D%95%84%EC%9A%94%EC%84%B1,%20%EB%B8%8C%EB%9E%9C%EB%93%9C%20%EC%9E%91%EC%97%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B%B8%8C%EB%9E%9C%EB%93%9C%20%EA%B5%AC%EC%B6%95%20%EC%A0%84%EB%9E%B5,%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20%EC%A1%B0%EC%82%AC%EB%B6%84%EC%84%9D_ppt_05.gif)
%EC%9D%98%20DECOMAS%EC%A0%84%EB%9E%B5%EA%B3%BC%20%EA%B7%B8%EB%A6%B0%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20%EB%B0%8F%20%ED%95%84%EC%9A%94%EC%84%B1,%20%EB%B8%8C%EB%9E%9C%EB%93%9C%20%EC%9E%91%EC%97%85,%20%EC%84%B1%EA%B3%B5%EC%82%AC%EB%A1%80,%20%EB%B8%8C%EB%9E%9C%EB%93%9C%20%EA%B5%AC%EC%B6%95%20%EC%A0%84%EB%9E%B5,%20%EB%B8%8C%EB%9E%9C%EB%93%9C%20%EC%9E%90%EC%82%B0%20%EC%A1%B0%EC%82%AC%EB%B6%84%EC%84%9D_ppt_06.gif)
Download : 하이 서울(Hi SEOUL)의 DECOMAS전략과 그린 마케팅 전략 및 필요성, 브랜드 작업, 성공사례, 브랜드 구축 전략, 브랜드 자산 조사분석.ppt( 91 )
설명
하,서울,Hi,SEOUL,DECOMAS전략과,그린,마케팅,전략,브랜드,작업,성공사례,브랜드,구축,전략,브랜드,자산,경영경제,레포트
하이 서울(Hi SEOUL)의 DECOMAS책략과 그린 마케팅 책략 및 필요성, 브랜드 작업, 성공example(사례) , 브랜드 구축 책략, 브랜드 자산 조사analysis(분석)
하이 서울(Hi SEOUL)의 DECOMAS책략과 그린 마케팅 책략 및 필요성, 브랜드 작업, 성공example(사례) , 브랜드 구축 책략, 브랜드 자산 조사analysis(분석)
순서
하이 서울(Hi SEOUL)의 DECOMAS전략과 그린 마케팅 전략 및 필요성, 브랜드 작업, 성공사례, 브랜드 구축 전략, 브랜드 자산 조사분석 , 하이 서울(Hi SEOUL)의 DECOMAS전략과 그린 마케팅 전략 및 필요성, 브랜드 작업, 성공사례, 브랜드 구축 전략, 브랜드 자산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하 서울 Hi SEOUL DECOMAS전략과 그린 마케팅 전략 브랜드 작업 성공사례 브랜드 구축 전략 브랜드 자산
레포트/경영경제
Hi Seoul의 DECOMAS戰略과 Geeenmarketing
목 차
DECOMAS란?
서론
- 서울의 브랜드 marketing 사용 동기
본론 : 서울시의 브랜드 定義(정의) 및 당위성
- 서울시 브랜딩 작업의 의의
- 他國의 데코마스 戰略 성공 事例(사례)
- 브랜드 구축 戰略
- 서울의 DECOMAS 戰略으로 인한 성과
- 서울 브랜드 자산
결론
DECOMAS란?
Design Coordination as management Strategy 또는 CI라고도 한다.
우리나라의 이미지는 ‘분단국가’
등 세계 변방이었다.
그리하여 월드컵을 계기로 ‘월드컵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여 시 민 의 에너
지가 극대화 되는 시점’ 임을 이용하여
서울의 이미지를 급부상 시킬 수 있는
marketing 戰略을 사용한 것이 하이 서울
이다.